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CEO총동문회 월례회
상태바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CEO총동문회 월례회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4.03.1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시 : 2024년 3월 28(목)오후 6시 30~
장소 : 중리동 4거리 '또랑'
회장 : 함영일/감사: 정재환/ 사무총장 : 김승수 /재무국장 : 박옥금 부회장 :오현옥,이동빈,정구국,한경현
회원: 김지현,김헌영,김현숙,박옥금,신동명,신동원,안상근,안치영,오영자,오현옥,윤여홍,이동빈,이옥란,이철호,이희원,장주영,정구국,정구홍,정재환최점복,하란희,한경현,함영일,김승수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 CEO총동문회 정구국 부회장 제 22대 2024.4.10 총선출마(개혁신당)
모임 안내장
모임 안내장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 CEO과정 총동문회 월례회를 실시한다.

일시는 2024년 3월 28(목) 오후 6시 30분에 실시한다.

장소는 대전 대덕구 계족로 550(중리동 122-4) 연락처는 042)635-5678이다. 중리동에  위치한 또랑은 돼지갈비와 석갈비 맛집으로 유명하며, 각종 모임과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식당이다.

금번 정기총회를 실시하여 오범환 회장의 뒤를 이어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함영일 회장이 한남대학교 CEO총동문회를 이끌어 가고 있으며, 참모진으로는 김승수 사무총장, 박옥금 재무국장이 CEO 총동문회를 위해 수고를 해주고 있다.

또한 감사에는 정재환, 부회장에는 오현옥, 이동빈,정구국, 한경현 대표가 선임 되었다.

한남대 CEO 총 동문회에서  대전 동구지역에 2024년 4월 10일 22대 총선에 나오는 정구국 대표는 윤창현(국민의 힘),장철민(더불어민주당)과 함께  총선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한남대학교 최고경영자 CEO총동문회 정구국 22대 총선 출마자(맨우측)
한남대학교 최고경영자 CEO총동문회 정구국 22대 총선 출마자(맨우측)

개혁신당으로 거대 양당에 도전장을 내민 정구국 대표는 대전이 고향이며, 65세로  남대전고와 목원대 경영학과 한남대 경영 MBA석사과정을 졸업했다. 

박옥금 재무국장은 공지를 통해 "포근함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봄날 한남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 CEO 대표님 잘계시지요!? 모두 보고 싶습니다.

어쩌다 보니 모임공지를  늦게 보내게 되어 미안합니다.늦었지만, 이번 3월에는 회원님 모두 만나 뵙고자 합니다.회장 취임후 첫모임이니만큼 참석해주면 회장님께서 소정의 선물을 준비하셨습니다."라고 메세지를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