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예술가협회 명인 명장 수여식 성료
상태바
한국문화예술가협회 명인 명장 수여식 성료
  • 홍경석 편집국장
  • 승인 2024.03.25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경지에 도달한 명인과 명장들 모두 모였다

[한국문화예술가협회 명인, 명장 수여식]이 3월 24일 13시부터 서울시 중구 예장동 산4-5 서울유스호스텔에서 열렸다.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박무강 교수의 축하 성악이 더욱 깊어가는 서울 남산을 아름답게 물들였다. 

한국명인회 환영사에서 전병하 대표는 내빈을 소개하면서 “이제 우리 음식 예술인들도 당당하게 사회로부터 대우와 존경을 받아야 하는 시대로 접어들었다”면서 “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모으고 있는 K푸드가 한국을 넘어 진정한 글로벌 시대로 도약하게끔 가일층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소프라노 이지현 교수의 축하 음악에 이어 명인 명장 수여식이 시작되었다. 이날 김승수 회장을 비롯하여 백은순 대의원에 이르기까지 회장, 부회장, 상임고문, 위원장, 소장, 자문위원, 사무처장, 국장, 부장, 간사, 운영위원, 전문위원, 연합회장, 본부장, 연구원, 대의원의 임명장을 받은 사람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최고의 경지에 도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자타공인의 명인과 명장들이었다. 

수여식 중간에 K모델문화협회 모델 워킹 공연이 펼쳐졌다. 젊은이 뺨치는 남여 시니어 모델들의 늠름함과 멋진 워킹에 모두들 감탄사를 연발했다. 

오카리나로 축하연주를 펼친 김문정 님에게도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이날의 [한국문화예술가협회 명인, 명장 수여식]은 한국음식예술가협회가 주최했으며 한국치유식품업중앙회. 한국장류발효인협회가 주관했다. 또한 서울특별시. 국제코스모스클럽. K모델문화예술협회가 후원했다. 

바쁜 일요일임에도 불구하고 불원천리 전국 각지에서 한걸음에 달려와 한국문화예술가협회 명인, 명장 수여식 자리를 빛내준 이날의 ‘음식예술가 총회 임명장’ 수여 내용은 다음과 같다. 

▶회장: 김재식 이순란 이우숙 김승수
▶부회장: 배명순 반미영 진생귀 박은정 최은명
▶상임고문: 남계복
▶위원장: 조안진 심은숙 김용진 유광훈 김성숙 이승희 이수연 최원형

▶소장: 이효진 안인수
▶자문위원: 박종예 김상진 홍경석 조윤선 황기자 홍현님 최경옥 안수예 문영숙 이미자 김광순 박영자 채주영 강혜자 노성윤

▶사무처장.국장·부장.간사:김민주 김주연
▶운영위원.전문위원: 백은영 박지은 박미나 문경란

▶연합회장.본부장: 박경돈 강신영
▶연구원: 김영숙 이미정 황숙현 윤정옥 윤지요 주명희 유순옥 김자옥 김영자 고주영 박숙현 이명숙 최옥련 남상현 박나현 이병순 김지숙 정상윤 홍윤경 조서연 원금숙 서연희 이세정

▶대의원: 백은순 김금희 김재희 김서희 김정오 김선아 조기남 변윤희 박재영 김기운 이찬성 엄양숙 김동원 김향숙 이혜진 김연숙 오정연 정용순 서옥경 전명옥 김정중 임현정 이연화 서정애 임정현 김성미 엄명화 김재숙 이현숙 김미진 고은주 조민영 권영희 송영옥 조현옥 박봉관 이경순 윤영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