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르끄르 요리연구소와 한국문화예술명인회외 5개단체. 협력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 체결
상태바
자르끄르 요리연구소와 한국문화예술명인회외 5개단체. 협력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 체결
  • 윤영석
  • 승인 2024.02.27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소: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32길 57, YS빌딩 5층
한국치유식품업중앙회
시간: 2024년 2월.27일 4시~6시

 

자르끄르 요리연구소는 20242274~67개 단체(한국문화예술명인회. 산애들발효원. 권하다 요리연구소. 농업회사법인()효원장. 희재 요리연구소. 뜨락영농조합법인. 자르끄르 요리연구소)와 동시에 양해각서를 체결하기로 되어있다. 이날 MOU체결로 자르끄르 요리연구소는 더욱 활기차고 야심찬 일본진출의 발판을 마련할것으로 보인다.

 

 

자르끄르 요리연구소와 한국문화예술명인회외 5개단체. 협력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 체결

한국문화예술명인회와 자르끄르 요리연구소는 한국치류식품업중앙회 대강당에서 16시 한국 전통음식과 발효식품 분야에서의 협력을 강화하고 전통문화의 확산을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한다.

한국문화예술명인회는 명인들과의 교류와 전통문화의 보존 및 발전에 힘쓰는 단체로, 이번 협약을 통해 전통음식과 문화의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자 한다. 자르끄르 요리연구소는 한국 전통음식의 연구 및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명인회 소속 명인들과 함께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전통음식 연구 및 개발, 명인 발굴 및 홍보, 교유 및 워크숍 개최, 자료 공유와 교유, 교육 및 세미나 개최로 세부내용은 아래와 같다.

전통음식 연구 및 개발 : 양 당사자는 전통음식 및 한국의 전통문화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요리 및 음식을 공동으로 연구하고 개발한다.

명인 발굴 및 홍보 : 명인회는 전통문화 분야에서 뛰어난 기여를 한 명인들을 발굴하고, 이들과의 협력을 통해 전통음식과 문화를 홍보하고 보급한다.

교류 및 워크숍 개최 : 양 당사자는 연구 결과 및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교류 및 워크숍을 개최하여 상호 학문적 발전을 도모한다.

자료 공유와 교류 : 양 당사자는 보유한 자료를 상호 공유하고 교류하여 학술적인 지식과 정보를 보완하고 풍부하게 한다.

교육 및 세미나 개최 : 양 당사자는 연구 결과와 학술적인 지식을 널리 홍보하고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외 학술 세미나를 개최하거나 워크숍을 운영한다.

 

 

이번 협약은 양 당사자 간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전통음식과 전통문화의 보존 및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추진할 것이다. 양 당사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한국의 전통음식과 문화를 세계에 널리 알리고자 노력할 것이다.

이번 양해각서는 양 당사자 대표자들이 참석해 서명했으며, 향후 양 당사자 간의 협력이 증진될 것으로 기대된다. 두 기관은 앞으로도 새로운 도약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