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룡 우송고등학교 30회 모교사랑을 실천하는 진정한 우송인!!
상태바
최태룡 우송고등학교 30회 모교사랑을 실천하는 진정한 우송인!!
  • 하늘터신문
  • 승인 2024.02.04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활용품 수집차량으로 모교 사랑 실천 하는 최태룡
우송고등학교 제 30회 졸업생 최태룡
우송고등학교 제 30회 졸업생 최태룡

재활용품이란? 다시 활용하거나 가공하여 쓸수 있는 물품을 말한다. 한자로 표현하면 다시 살려 쓰는 물건이다.

재활용품은 일반 폐기물과 다르게 재활용이 가능한 자원으로 국가및 지자체 별로 수거하여 별도로 관리하는 품목을 말하는데 11개로 분류할수 있다.

①골판지류, ②골판지 외 종이류, ③유리병, ④금속캔, ⑤무색PET병,⑥합성수지 용기,⑦합성수지 비닐류(비닐봉투),⑧발포합성수지(스티로폼),⑨의류및 원단류,⑩전지류,⑪형광등을 말한다.

우송고등학교(대전상고)30기를 졸업한 최태룡은  재활용품수집차량을 손수 운전하며 모교에서 나오는 각종 재활용품을 수거해주는 모범을 보이고 있다.

"한때의 어려움을 겪고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하면서 성실한 자세로 제 2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최태룡 30회는 "주어진 여건속에서 최선을 다한다."라는 좌우명을 토대로 모교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고 그를 알고 있는 지인들이 제보를 해주었다.

"힘든일이지만 모교 우송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재활용품과 기타 정리되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도 깔끔하게 정리정돈하여 주는 성실함을 보이고 있다."고 지인은 전해주었다.

"우송고등학교 30기 졸업을 늘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주어지 여건속에서 최선을 다한다.'는 좌우명으로 존경을 받기보다는 먼저 후배사랑을 실천하며 '자나깨나 동문사랑'을 통해 우송고등학교 후배들에게 더 다가가는 삶을 살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최태룡 동문의 건승을 기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