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스포츠예술과학원 모델연기 조현 주임 교수 예술계의 거장들이 모인 "K-ART 아카데미" 교수진 중 한 명으로의 선발
상태바
KBS스포츠예술과학원 모델연기 조현 주임 교수 예술계의 거장들이 모인 "K-ART 아카데미" 교수진 중 한 명으로의 선발
  • 강신영
  • 승인 2024.01.1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현 교수의 놀라운 모델 변신과 K-ART 아카데미에서의 새로운 도전

안녕하세요, 여러분! 조현 교수님의 놀라운 이야기에 K-ART 아카데미에서의 새로운 도전이 더해졌습니다. 함께 알아보도록 하죠!

1. 전업주부에서 얼짱, 몸짱, 건강짱으로의 화려한 변신

조현 교수님은 평범한 전업주부로 시작해, 50대에 얼짱, 몸짱, 건강짱으로 뽑힌 시니어모델로의 화려한 변신을 이루었습니다. 그의 변화는 여전히 화제입니다!

2. 미시즈 뷰티모델 선발대회와 머슬바디코리아대회에서의 높은 성과

다양한 대회에서 그는 미시즈 뷰티모델 선발대회 최우수상, 머슬바디코리아대회 3개 부문 1위 등 높은 성과를 거두며 모델로서의 업적과 실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3. 교통사고 극복과 건강회복의 감동적인 이야기

교통사고로 목을 다쳤고 1년 동안 침대에 누워야 했던 어려운 상황에서도, 조현 교수님은 결코 멈추지 않았습니다. 재활운동을 통해 건강을 회복하며 시니어모델로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4. 모델 교육과 워킹 운동법 전문가로의 활약

현재는 KBS스포츠예술과학원에서 주임교수로 활동하며 모델 교육과 건강한 워킹 운동법을 가르치고 계십니다. 그의 전문성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5. K-ART 아카데미에서의 새로운 도전

조현 교수님은 최근 K-ART 아카데미에서 교수로 활동하게 될 예정입니다. K-ART 아카데미는 K-컬처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유명 예술인들이 교수로 참여하여 예술 분야의 대중화와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6. K-ART 아카데미 교수진 중 한 명으로의 선발

이번 아카데미에는 무용, 음악, 미술, 연극, 방송, 모델링, 치유식품대가, 작가 등 각 분야의 거장들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조현 교수님의 모델 경험과 전문성은 학생들에게 큰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조현 교수님의 예술적인 여정이 K-ART 아카데미에서 어떠한 새로운 지평을 열어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의 미래 활동과 함께, K-ART 아카데미의 성공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