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식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홍보 전국 최우수시장 대전 중구 산성뿌리전통시장
상태바
충전식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홍보 전국 최우수시장 대전 중구 산성뿌리전통시장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4.01.1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93개 참여 전통시장 중 산성뿌리전통시장 1위로 선정
산성뿌리전통시장 상인회 김태성 회장
산성뿌리전통시장 상인회 김문숙 과장
산성뿌리전통시장 상인회 사무실
산성뿌리전통시장 상인회 사무실

대전 중구 산성뿌리전통시장(상인회장 김태성)이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시행한 충전식 카드형온누리상품권 홍보캠페인」 우수시장 선발 공모에서 전국 1등에 선정되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금번 공모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 전통시장과 상점가를 대상으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홍보실적이 우수한 시장을 선발한 것으로 온누리상품권 이용률 제고를 통한상권 활성화를 위해 지난 9월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 전국93개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서 참여하여 열띤 경쟁을 벌였다.

한편,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기존 개인 소유 카드에 온누리상품권앱을 통해 충전하면 전통시장과 상점가에서바로 사용이 가능하고 또한, 개인은 월 150만원까지 월 10%의 할인이 적용된다.

상인일기 -김연대-
상인일기 -김연대-

 

산성뿌리전통시장은

①시장 상인들의 참여율, ②사용률, ③현장 불시방문평가 등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최종 선정된 6개소 시장 중에서 전국 1등 시장으로 선정되었다.

1등으로 선정된 산성뿌리전통시장은 홍보장려금으로 1,000만원의 상금도 받게 되었다.

산성뿌리전통시장 상인회 김문숙 과장은 " 언제나 맑고 밝은 마음과 정신으로 상인들과의 소통을 통해 일구어 낸 쾌거가 아닐수 없다."고 말하며 초심을 잃지 않고 더 욱 산성뿌리전통시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