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 서구 여성재향군인회 박승자 이사. 임정애 대표 : 수제 털모자 150개 전달
골든메디컬 직원 &종사자 :어르신을 위한 깜짝 이벤트
대전 골든메디컬케어(김영주 원장)에서는 2023년 12월 27(수)강당에서 연말 송년행사를 진행하였다.
골든메디컬케어 김영주 원장은 "계묘년(2023년도) 한 해를 돌아보며 어르신들과 함께 뜻 깊고 따스한 겨울 연말을 보낼수 있도록 겨울장갑과 2023년 9월에 찍어 준비해 놓았던 장수사진을 전달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2023년 연말 송년행사를 위해 사랑의 마음을 전달해준, M마트 강정완 대표는 오렌지 음료 200병을 기부해 주었다.
또한 "대전광역시 서구 여성재향군인회 박승자 이사, 임정애 대표는 어르신들께 따스한 겨울을 보낼수 있도록 하기 위해 수제 털모자 150개를 전달 해 주어 연말연시행사에 훈훈한 정을 나눈 보람된 행복한 행사가 되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골든메디컬 송년 행사에 김영주 원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깜짝 Event 공연을 준비해 어르신들께 즐거움과 행복감을 동시에 선사해준 의미 있는 송년 행사였다.
“어르신, 행복하세요.?” “행복합니다!” “저도요.”
골든메디컬 김영주 원장은 “한분 한분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오늘날 우리들이 잘 살수 있도록 만들어 준 역사의 주역이 되주었던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를 표하고, 골든메디컬케어 직원과 종사자들에게도 어르신을 위해 맡은 바 직무를 성심 ㆍ성의껏 실천해주고 있어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골든메디컬케어 직원과 종사자들 또한 어르신을 위해 더 나은 최상의 서비스로 편안한 가족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며, 희생적 봉사를 더 실천하는데 한몸이 되어 노력하는 삶을 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