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한복의 아름다움을 입다, 대전 중앙시장의 새로운 보석, 옥천주단"
상태바
"우리 한복의 아름다움을 입다, 대전 중앙시장의 새로운 보석, 옥천주단"
  • 강신영
  • 승인 2023.12.14 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과 현대의 조화, 품질과 디자인 모두 갖춘 옥천주단의 한복 대여 서비스로 특별한 순간을 더 아름답게
옥천주단 김윤섭 대표

한복은 우리의 기후와 생활에 맞게 발전된 우리 민족의 아름다운 전통복장으로, 선과 흐름, 색상의 조화가 돋보이는 대표적인 우리나라 전통문화입니다.

한때는 불편하다는 이유로 젊은 세대들에게 소외받았지만, 최근에는 한류 열풍과 신세대의 감각적인 변화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에는 예전과 비교해 한복을 입는 횟수가 줄었지만, 결혼식이나 가정 행사 등을 계기로 한복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한복을 구매보다는 대여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는데, 대전 중앙시장에 자리한 한복대여 전문점인 옥천주단은 다른 가게와 차별화된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옥천주단의 강점은 무엇일까?

첫째로, 옥천주단에서 대여하는 한복은 우리의 정서와 어울리는 정갈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손님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둘째로, 품질이 뛰어난 한복이라는 것이 옥천주단의 또 다른 장점입니다. 장인의 손놀림으로 만들어진 섬세한 자수와 고급 원단은 한복의 품질을 보장하며, 철저한 관리로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인 상태로 유지됩니다. 셋째로, 사장님의 뛰어난 센스와 맞춤형 추천 서비스가 있습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사장님은 고객의 특성에 맞게 맞춤형 한복을 추천해주어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김윤섭 대표, 고객들에게 밝은 미소로 인기몰이 대전 중앙시장 한복거리 입구에 위치한 옥천주단은 김윤섭 대표가 화통한 인품과 친절한 서비스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매장의 규모는 다른 점포들보다 크며, 아름다운 디자인과 품질,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전문가의 추천까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 인터뷰로 확인된 옥천주단의 강점 옥천주단의 고객들은 "상품은 좋으면서 가격은 저렴하다. 예식장 근처 가게들은 가격이 엄청나게 높다"라며 가격 경쟁력에 대한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여기는 저렴하면서도 디자인이 예쁘고 종류도 다양하다. 신상품으로 계속 옷이 바뀌지만 가격은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다"라는 의견에서는 옥천주단이 다양한 한복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는 인식이 나타납니다. 김윤섭 대표는 "35살 때 이 일을 시작했는데, 이 일을 시작한 계기는 우리 한복이 좋아서 시작한 거고 시어머니가 하셨던 걸 이어받아서 하게됐다"고 말하며 자신의 경험과 애정이 가득한 일을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옥천주단, 한복의 새로운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옥천주단은 대전 중앙시장에서 색다른 한복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정갈하고 아름다운 디자인, 품질 좋은 소재, 그리고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가 함께하는 옥천주단에서 여러분의 특별한 순간을 빛내보세요. 대전 중앙시장 한복거리에 위치한 옥천주단에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옥천주단 (한복 맞춤 대여)
대전 동구 원동 65 중앙종합시장 (신한은행 뒤쪽)
(042) 252-8282

옥천주단
옥천주단
옥천주단 김윤섭 사장님
옥천주단 김윤섭 사장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