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CEO 이ㆍ취임식 및 송년의 밤 개최
상태바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CEO 이ㆍ취임식 및 송년의 밤 개최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3.12.0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시 : 2023.11.30(목)오후 6시~
장소 :중리동 한후백화점
이임회장 : 오범환 /신임회장 : 함영일
사무총장: 김승수 / 재무 : 박옥금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CEO총동문회 함영일신임회장& 오범환 이임회장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CEO총동문회 함영일신임회장& 오범환 이임회장

2023년 11월 30(목) 오후 6시 부터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CEO 총동문회 회장 이 ㆍ취임식 및 송년의 밤을 실시하였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CEO들이 참석하여 한남대학교 CEO 총동문회가 역사와 전통을 보여준 멋진 송년의 밤 이었다.

'코로나 19'로 인해 모임 횟수는 줄었지만 언제나 좋은 CEO 총동문회 모임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고 리더의 역할을 해준 오범환 회장은

송년의 밤에 참석한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CEO 총동문회 원우님들
송년의 밤에 참석한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CEO 총동문회 원우님들

 

"힘든 여건속에서도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CEO총 동문회를 위해 노력해주신 원우님들께 감사드리며, 새로 취임하는 함영일 신임회장을 중심으로 하여 더욱 발전하는 CEO총동문회가 되길 바라고, 끝까지 동문회 발전을 위해 함께 해주신 원우님들과 김승수 사무총장,박옥금 재무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함영일 신임회장은 미리 준비한 한우셋트 선물과 꽃다발을 오범환 전임회장에게 전달하고 그동안 노고에 감사함을 포옹과 목례로 전했다.

이어 박옥금 재무의 그동안 결산에 대해 설명을 하고, 신동원 감사로 부터 회계감사 결과 입출에 대한 명확한 금액이 이상 없음을 원우들에게 보고 했다.

이어 함영일 신임회장의 인사말을 하였다.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CEO총동문회 함영일 신임회장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CEO총동문회 함영일 신임회장

"안녕하십니까 ! 신임회장으로 선출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어려운 여건 이었지만 저희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CEO총동문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오범환 전임회장께 감사드리며, 이곳에 참석해주신 원우님들께도 감사의 인사을 올립니다. 라고 말하며, 제 임기동안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갖기 위해 물심양면으로 신경을 쓰고자 하며, 이곳에 계신 CEO 동문께서 한사람씩 손을 잡고 다음달에 나오시면 동문회 활성화가 더욱 잘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취임사를 해주었다.

오범환 전임회장은 함영일 신임회장에게 꽃다발을 전해주면서 "열심히 잘 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라고 말하며, 함영일 신임회장을 격려하며, 멋진 포즈를 취해주었다.

한남대학교 CEO총동문회 송년의 밤에 '보리밭'을 열창하고 있는 정구국 원우
한남대학교 CEO총동문회 송년의 밤에 '보리밭'을 열창하고 있는 정구국 원우

"한우백화점의 한우를 마음껏 먹으며 한남인 CEO총 동문회의 아름다운 추억을 살리기 위해 정구국 원우의 특별 노래 '보리밭'을 들을수 있는 행복한 귀동냥의 시간이었다.고 박옥금 재무는 말했다.

즐거운 시간을 갖고 한남대학교 CEO총동문회 송년의 밤을 유쾌하게 마무리하고 돌아가는 원우들의 손에 총동문회에서 준비한 고급타올을 원우들에게 전달했다.

"2024년도에는 더욱더 즐겁고 재미있는 총동문회 모임을 반드시 이룩할것을 다짐한 집행부는 한해동안 수고해준 원우들의 가정에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길 염원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