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트루윈 추계 등산 대회
상태바
(주)트루윈 추계 등산 대회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3.10.21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닥시장 등록업체
일시 : 2023년 10월 21(토)오전 08:00~18:00
장소 : 대둔산
참여인원 : 전직원
대표이사 : 남용현
부사장 :김민식/전무이사:심준보,신성국/상무이사:안대일/영업이사 김성태
(주)트루윈 남용현 대표이사
(주)트루윈 남용현 대표이사

트루윈은 자동차용 변위센서의 제조업을 주력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2014년 7월 코스탁 시장에 상장을 하였다.

주력제품은 자동차에 적용되는 APS,BPS,TPS등의 센서와OCV등의엑츄에이터이다.

주요 매출처는 완성차 업체 및 자동차 부품 업체이다.

2023년 10월21(토) 회사에서 집결하여 전세버스 2대를 이용하여 가을 대둔산 산행을 하였다.

남용현 대표이사를 비롯한 김민식부사장, 심준보,신성국 전무이사, 안대일 상무이사, 김성태 영업이사를 비롯한 80여명의 직원들이 참석을 하였다.

남용현 대표이사는 " 매년 산행을 통해 단합의 의지를 갖었었는데 5년여 동안 산행을 하지 못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하며, 모처럼의 산행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영지원팀에서 준비한 다양한 상품권 선물을 비롯하여 30위까지 정상(마천대)에 오른 임,직원에 한하여 별도의 상품을 지급을 할 예정이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여러명의 직원들이 행운의 상품권을 받아 기쁨을 같이 한 의미 있는 산행이었다."고 관계 직원은 말했다.

(주)트루윈 산행 안전교육
(주)트루윈 산행 안전교육

대둔산의 높이는 878m이다.

대둔산은 ‘호남의 금강산’ 또는 '제 2의 설악산' 이라고 불리며 천여 개의 암봉이 6㎞에 걸쳐 이어져 수려한 산세를 자랑한다.

대둔(大芚)이라는 명칭은 ‘인적이 드문 벽산 두메산골의 험준하고 큰 산봉우리’를 의미한다.

정상인 마천대를 비롯하여 사방으로 뻗은 바위능선의 기암괴석과 수목이 어우러져 경관이 뛰어나고, 마천대에서 낙조대에 이르는 바위능선과 일몰광경이 뛰어나며, 임금바위·장군봉·동심바위·신선바위 등이 있음. 임금바위와 입석대를 잇는 금강구름다리와 태고사(太古寺)가 유명하다.

오후 3시 하산하여 대둔산 인근에서 이른 저녁을 먹으며 트루윈이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더욱 발전하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다 같이 노력하자고 힘찬 구호를 외치면 마무리를 하였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