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고가구 엔틱 인테리어 대석전
상태바
대한민국 최고의 고가구 엔틱 인테리어 대석전
  • 강신영
  • 승인 2023.10.19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대한민국 치유식품대전, '연정' 이란 테마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자르끄르 요리연구소, 그 뒤의 빛나는 협찬-대한민국 최고의 고가구 엔틱 인테리어 대석전 ~!!!
한국전통음식학술연구소/자르끄르요리연구소 대표 강신영
한국전통음식학술연구소/자르끄르요리연구소 대표 강신영

 

제3회 대한민국 치유식품대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연정"이라는 주제로 공간을 꾸민 자르끄르 요리연수소였습니다. 이번 대전에서는 치유식품경연대회의 승리자로 탄생한 자르끄르 요리연구소 강신영 대표가 그 주역. 그러나 그 배후에는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대한민국 최고의 고가구 엔틱 인테리어 대석전의 협찬이 있었습니다.

대석전은 국내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며 수석, 벼루, 석물, 고가구, 도자기, 민속/공예, 조각, 다기, 그림 등 다양한 예술 작품과 전통 소품을 세계 각국에서 수입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 이번 행사에서는 연꽃 모양의 화려한 다기탁자가 특히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 아름다운 작품은 자르끄르 요리연수소의 공간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 주었습니다.

이태섭 대표는 중국통으로 불리며 세계 각국의 아티스트와 협력, 다양한 에피소드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세련된 감각이 자르끄르 요리연구소의 공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좌) 한국전통음식학술연구소-자르끄르요리연구소 대표 강신영/대석전 대표 이태섭
좌) 한국전통음식학술연구소-자르끄르요리연구소 대표 강신영/대석전 대표 이태섭

 

 

자르끄르 요리연구소 강신영 대표는 "이번 대회에서 최우수상의 영광을 얻게 된 것은 많은 분들의 협찬과 지원 덕분입니다. 특히 대석전 이태섭 대표님의 아름다운 인테리어 소품 협찬은 우리 공간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 주었습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대석전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대석전의 블로그(https://blog.naver.com/ff2020)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신영 대표님의 성공적인 이번 행사와 그 뒤의 지원자, 대석전의 협찬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두 분의 훌륭한 협업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