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트루윈 4/4분기 조회
상태바
(주)트루윈 4/4분기 조회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3.10.0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루윈 대표이사 : 남용현
부사장 : 김민식
전무이사 : 심준보,신성국 / 상무이사 : 안대일 /영업이사 : 김성태
신규직원 : 이해원,박정환과장, 정재민 대리,소길섭 주임(품질본부 품질보증팀)/ 신두호 주임(제조본부 제조관리팀)/김재원 주임(제조본부 제조팀)
트루위너 수상자 : 영업본부 영업팀 정원덕 주임 / 제조본부 제조팀 박순옥 사원 /제조본부 제조팀 서재희 사원
(주)트루윈 4/4분기 조회(2023.10.04)
(주)트루윈 4/4분기 조회(2023.10.04)

2023년 10월 4(수)오전 09시 4/4분기 트루윈 대강당에서 월례조회를 실시하였다.

(주)트루윈 경영기획팀 박주현 주임이 진행을 하였다.

조회 식순은 개회사에 이어 국민의례, 신규직원(경력및 신입) 소개, 트루위너 시상, 김민식 부사장 훈화 ,폐회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4/4분기 이해원,박정환과장, 정재민 대리,소길섭 주임(품질본부 품질보증팀)/ 신두호 주임(제조본부 제조관리팀)/김재원 주임(제조본부 제조팀)이상 6명의 신입직원이 소개 되었으며, 각자의 입사 소감을 말했다.

경력및 신입사원 소개&인사말
경력및 신입사원 소개&인사말

 

또한 (주)트루윈에서 성실하게 일하면서 타 직원의 모범이 되는 트루위너 수상자에 선출된 영업본부 영업팀 정원덕 주임 / 제조본부 제조팀 박순옥 사원 /제조본부 제조팀 서재희 사원에게는 표창패등을 수여하여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였으며, 수상자 개인의 수상 소감을 말했다.

트루위너(정원덕, 박순옥,서재희)수상자
트루위너(정원덕, 박순옥,서재희)수상자

이어 김민식 부사장의 트루윈 직원이 실행해야 하는 사항에 대해 설명을 하였다.

김민식 부사장은 "추석연휴 동안 즐겁게 보냈는지에 대해 직원들에게 안부를 물은 후 김 부사장은 "가족과 함께 모처럼 경주,포항을 여행하며 의미있는 시간을 갖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김민식 부사장이 손수 준비한 PPT를 활용  《나의 "트루윈" 1년》에 대한 깊이 있는 생각과 (주)트루윈이 추구하고자 하는 방향에 대해 단계별 느끼고 반드시 실천해야 할 사항을 정리하여 직원들과 함께 풀어갈 부분에 대한 깊이 있는 내용을 설명하였다.

첫째, TRUWIN의 Image ! 

둘째, 깨진 유리창의 법칙,

셋째, 관리 /개선 &나의 고객,

넷째, 2023년 Q4 이것만 반드시,

다섯번째 트루윈 Vision에 대해 공감할수 있는 사항을 진지하게 설명하였다.

(주)트루윈 김 민식 부사장 직원 교육
(주)트루윈 김 민식 부사장 직원 교육

(주)투루윈 직원들이 갖춰야 할 기본은 제조,연구 개발에 있어 '제조'는 제품,품질 일체화 & '관리'에 있어 목표달성을 위해 문제와 이슈를 해결하고, 일정관리에 대한 디테일한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말했고, 고객 ?에 대해서는 (주)트루윈 추구하는 고객은 외부고객이  아닌  바로 『라인 작업자』임을 명심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낭비를 최소화하고, 개인의 역량과 노하우를 십분 발휘함과 동시에 조직(Organization)은 협업을 통해 시너지(synergy)를 발생 시켜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모든 것들이 필요 충분조건이 되었을 때,  상호간의 입장을 이해하며,  룰(Rule)과 process를 통해 선택과 집중을 함으로써 시너지를 창출 할수 있을때 비로서 경쟁력의 원천이 된다."고 거듭 강조하였다.

(주)트루윈 로고
(주)트루윈 로고

"Vision(비전)에 대한  설명으론 직원 모두가 행복한 회사,꿈을 함께 공유하는 회사,서로 믿고 함께하는 조직,소통과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으로 시너지를 창출할수 있으며, 열의와 정성을 다해 도전하고,기본에 충실하며, 변화를 선도하기 위해서는 주인의식을 철저하게 갖고,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열의와 정성을 다한다면 반드시 우리 (주)트루윈은 더욱 성장 발전 할것이며 이를 위해서는 새로운 창의적 연구 개발이 반드시 이루어 져야 한다."고 소신을 밝혔다.

"깨진 유리창의 법칙을 인지하고, MAGIS(마지스)적 사고를 통해 전사적으로 이윤을 창출할수 있도록 해야하며, 조직과 시스템 프로세스를 정비하고 반드시 TV(트루윈비나)을 안정화 시키는 원년이 되어야 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