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전통차 카페의 멘토, 권하다 요리연구소 권 원장의 노하우 전수
상태바
전국 전통차 카페의 멘토, 권하다 요리연구소 권 원장의 노하우 전수
  • 강신영
  • 승인 2023.10.02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리의 맛을 넘어선 그녀의 따뜻한 웃음, 권 귀숙 원장의 사람 사는 이야기"
권하다 요리연구소, 전통의 향기와 현대의 감각이 만나다

권하다 요리연구소, 전통의 향기와 현대의 감각이 만나다

서울 강남, 권하다 요리연구소 - 여기는 전통의 깊은 향기와 현대의 세련된 감각이 만나는 곳이다. 요리의 세계는 끊임없는 탐험의 연속이며, 그 중심에서 권하다 요리연구소의 권귀숙 원장이 그 무한한 가능성을 이끌어내고 있다. 그녀의 연구소는 전통차와 퓨전 약선 요리의 깊은 연구와 탐구의 장으로, 많은 이들에게 그녀의 지식과 노하우를 전달하며 새로운 경험의 창을 열어주고 있다.

권 원장님은 그 누구보다도 깊은 통찰력과 경험을 지니고 있어, 그녀의 지도 아래 많은 제자들이 전국에서 전통차 카페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그녀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성공 스토리를 쓰고 있다.

그녀의 연구와 교육에 대한 무한한 열정은 그녀의 연구소와 전통차카페 '더노라'에서도 확연히 드러난다. '더노라'는 그녀의 지속적인 열정과 사랑이 깊숙이 담긴 장소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현재 조리기능장을 넘어 한국문화예술명인회 회장으로 활약하며협회 명인 중 70% 이상이 그녀의 추천으로 명인 자격을 얻게 되었다. 그녀의 노력은 관련 업계에서 15년 이상을 종사한 숨은 인재들의 발굴에도 이어지고 있다. 또한, 다음달 일산호수공원에서 열리는 "2023 전순의예술제 대한민국치유식품대전"에서는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게 될 예정이다.

그녀의 따뜻한 웃음은 요리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특별한 재료처럼, 모든 이를 행복하게 만든다. 권하다 요리연구소와 권 원장의 무한한 가능성과 열정을 응원하며, 그녀의 끊임없는 연구와 활약을 기대하며 앞으로의 성취를 기대해본다

 

한국문화예술명인회 회장, 권하다 요리연구소 원장 / 권귀숙
한국문화예술명인회 회장, 권하다 요리연구소 원장 / 권귀숙

 

"요리의 맛을 넘어선 그녀의 따뜻한 웃음,  권 귀숙 원장의 사람 사는 이야기"

 

좌) 한선영명인/권하다 요리연구소 권귀숙원장/이차영명인
좌) 권귀숙원장, 문소영명인, 양길수명인, 김창겸명인, 이형진명인, 신동집명인, 조서영명인 한국문화예술명인회 전병하 회장
2023 한국문화예술명인.명장회
좌) 전병하 총회장, 필자, 권귀숙 한국문화예술명인회 회장 

 

.

전병하 회장/서석림명인/권귀숙 원장
좌) 전병하 회장/서석림명인/권귀숙 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