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각 일공공일 안경콘텍트 대전관평점 대표 강릉여행
상태바
김진각 일공공일 안경콘텍트 대전관평점 대표 강릉여행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3.09.30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공공일 안경콘텍트 대전관평점 : 대전유성구 관평2로 아주빌딩 108호☎042-936-1077
아들과 함께한 동해안(강릉) 추억여행
동해일출 광경
동해일출 광경

 

대전 일공공일 안경콘택트 대전관평점( 대전 유성구 관평2로 50 아주빌딩 108호) 김진각 대표는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아들과 강릉 旅行(여행)을 하고 있다.

아들 사랑이 至極(지극)한 김진각 대표는 훌륭하게 키운 아들과 함께 긴 추석 連休(연휴) 차례를 지내고 강릉 여행길에 올랐다고 한다.

주어진 삶의 언저리에서 주말을 返納(반납)하고 열심히 誠實(성실)하게 살아온 김진각 代表(대표)

家庭(가정)과 일과 職業(직업) 세마리 토끼를 놓치지 않으려고 부단히 努力(노력)해온 지난 時間(시간)이 아들과의 追憶旅行(추억여행)을 통해 일부 補償(보상)을 받을수 있을 것이다.

일공공일안경콘택트 대전 관평점 약도
일공공일안경콘택트 대전 관평점 약도

 

熾烈(치열)하게 競爭(경쟁)을 하면서 살아가야 하는 길  이 길이 비록 나만을 위한 길은 아니었지만 "장성한 아들의 늠름하고 든든한 모습으로 지켜 보는 것만으로도 幸福을 느낀다."고 말하는 김진각 대표의 얼굴에는 아들 이야기만 나와도 금새 기분이 좋아지는 어쩌면 아들 바보 일지 모른다는 생각을 해본 記憶(기억)이 있다.

앞으로도 좋은 추억여행이 삶의 강장제가 되어 더욱 健康(건강)한 모습으로 現在(현재)의 직업 일공공일 안경원 관평점을 夫婦(부부)가 잘 이끌어 가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