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교수 한국저널리스트대학 중부권 대전교수회 학장 임명
상태바
김승수 교수 한국저널리스트대학 중부권 대전교수회 학장 임명
  • 임성수
  • 승인 2023.07.21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저널리스트대학교육원 이사장 고성중
한남대학교 경영 MBA 교수 김승수
김승수 한남대학교 경영MBA교수 한국저널리스트대학 학장 임명
김승수 한남대학교 경영MBA교수 한국저널리스트대학 학장 임명

2023년 7월 19(수) 대전 금광한정식 4층 홀에서 열림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 1 한국저널리스트대학 중부권 교수 임명장 수여식이 18시부터 실시하였다.

이날 내빈으로는 박주화 대전광역시의회 교육위원장이 참석하여 축사를 해주었다.

박주화 의원은 한남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박사학위를 취득하였으며, 중구의회 운영위원장, 행정자치위원장 대행,사단법인 대한경영학회상임이사,중부대,우송정보대,한국영상대,대전과학기술대,대덕대 겸임,객원 외래교수로 활동한바 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컨설턴트로 활동하였으며, 전통시장학회상임이사, 한국멘토협회자문위원을 맡고 있다.

현재는 대전광역시 시의원에 선출되어 대전광역시 의회 교육위원장을 맡고 있다.

대전광역시의회 박주화 교육위원장(경영학박사)
대전광역시의회 박주화 교육위원장(경영학박사)

이날 행사에는 한국저널리스트 대학 교육원 고성중 이사장, 담양교수회 허준학장,정경균부학장,정연수 기획본부장, 고도연 단장이 참석하였다.

고성중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교수로 임명장을 받으신 박종열 시민교수, 임성수 부학장, 나기선 교수, 김종봉 교수,김영주 교수,김제금 교수,성명현 시민교수,김인관 교수,이제명 교수,천순희 교수,이완일 시민교수,김국향 부학장,김상규 시민교수,정다은 시민교수,최경연 책임연구원,홍경석 시민교수,김승수학장,우현호시민교수,서형규 교수에게 저널리즘의 공공확산을 위해 중부권 교수 협의회 김승수 학장을 중심으로 많은 노력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