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고등학교 28기 총동창회장 추천서 전달
상태바
우송고등학교 28기 총동창회장 추천서 전달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3.06.2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동창회장 대행 : 정신조
사무총장 : 김승수
사무처장 : 송병갑
28기회장 :박 헌 범
28기 사무국장 : 송명의(참솔식품)
정신조 위원장으로 부터 총동문회장 추천 공문을 전달 받고 있는 박헌범 28회 회장
정신조 위원장으로 부터 총동문회장 추천 공문을 전달 받고 있는 박헌범 28회 회장

우송고등학교 총동창회는 지난 2023년 6월 22(목) 오전 12시 대전 만년동에 위치한 명송복집에서 박헌범 28회 기별 동창회장, 송명의 사무국장과 면담을 하였다.

총동창회 소속으로는 임시 총동문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정신조 위원장과 김승수 사무총장, 송병갑 사무처장이 동석하였다.

이날 총동문회에서 준비해온 제 32대 총동창회 동창회장 추천 공문을 28기별회장에게 전달하였다.

현재 우송고등학교 총동문회는 24기 31대 박도봉 총동문회장의 임기를 끝으로 27기 기별 동문회에서 총동창회장 추천을 받아 연석상임이사회를 통과 했으나 고문단 통과 과정에서 다소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인준을 받지 못해 아쉽게 동창회장을 이어 갈수 없는 상황이 되었다.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하여 임시 위원장에 정신조 위원장을 내정하고, 기존에 있던 총동문회 처장,차장,국장 들의 도움을 받아 현재에 이르고 있다.

총동문회장 추천은 기존 27기까지 마무리되어 금번에는 28기 기별회장단에게 추천 공문을 전달하였다.

총동문회장 추천공문
총동문회장 추천공문

28기는 7월말까지 기한을 두어 총동문회장을 추천할수 있도록 말미를 두었고, 28기가 패스를 하게 되면 29기로 넘어가게 된다.

정신조 위원장은 " 조속한 시일안에 우송고등학교 총동문회가 정상화 될수 있도록 힘써보겠으나, 그렇지 못할 경우를 대비해서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말해주었다.

대전상고 명성에 빛나는 우송고등학교는 현재 70회 기별 졸업식을 앞두고 있다.

총동창회합석자: 정신조위원장 ,김승수사무총장, 송병갑(총동창회)28기 회장 총무(박헌범회장, 송명의 사무장)
총동창회합석자: 정신조위원장 ,김승수사무총장, 송병갑(총동창회)28기 회장 총무(박헌범회장, 송명의 사무장)

우송고등학교는 대전상고의 전신으로 실업계(상업)고등학교로 명성을 날려 왔으나 세월의 변화속에 20년전 인문계인 우송고등학교로 개칭되어 내려오고 있다.

대전상고를 졸업한 기수는 49회까지 이며, 그 이후로 50회 부터는 우송고등학교로 명칭이 바뀌어 현재 20년째를 맞이하고 있다. 

우송고등학교 제 28기 사무국장이 운영하고 있는 참솥식품 송영의 대표
우송고등학교 제 28기 사무국장이 운영하고 있는 참솥식품 송명의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