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트루윈(TRUWIN) 2023년도 2/4분기 조회
상태바
주식회사 트루윈(TRUWIN) 2023년도 2/4분기 조회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3.04.04 0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이사 : 남용현
부사장 : 김민식 / 전무이사 심준보,신성국 / 상무이사, 안대일 / 이사 김성태 이사
신입직원 : 김진호 부장, 유지훈 주임, 김현중 주임, 김완수 주임, 박주현 주임, 오정민 사원, 김지혜 사원, 임재정 사원, 윤길상 사원
트루위너 수상자 : 관리부문 영업팀 정지윤 사원, 제조부문 경미애 사원, 제조부문 제조팀 최 수경 사원
(주)트루윈 남용현 대표이사
(주)트루윈 남용현 대표이사

2023.4.3(월)주식회사 트루윈의 2023년도 2/4분기 조회를 대강당에서 실시하였다.

경영기획부 양기훈 차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주)트루윈의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주)트루윈 양기훈 차장
(주)트루윈 양기훈 차장

 

조회 식순은 개회식, 국민의례,신규직원소개,트루위너 시상,남용현 대표이사 말씀,우리의 목표,폐회사 순으로 진행을 하였다.

금번 경력및 신규 직원은

① 개발2팀 김 진호 부장,

② 제조기술팀 유 지훈 주임,

③ 개발 1팀 김 현중 주임,

④ 신사업팀 김 완수 주임,

⑤ 경영기획팀 박 주현 주임,

⑥ 경영기획팀 오 정민 사원,

⑦ 제조관리팀 김 지혜 사원,

⑧ 제조팀 임 재정 사원,

⑨자원관리팀 윤 길상 사원

"경력,신입 입사자들은 트루윈 구성원이 되어 각자의 입사소감을 전 할 때마다, 임,직원들로 부터 환영의 박수를 받았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좌로부터 김진호 부장외 신규직원
좌로부터 김진호 부장외 신규직원

이어 표창 및 포상을  수여 받은 직원은

관리부문 영업팀 정 지윤 사원, 제조부문 경 미애 사원,제조부문 제조팀 최 수경 사원이 표창장과 부상을 대표이사로 부터 받았다.

"트루위너 시상은 (주)트루윈 근무에 있어 타 직원들로 부터 모범이 되는 모범상으로서 맡은바 업무와 회사 발전에 일익을 담당한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제정된 아주 의미있는 상이다."라고 경영본부장을 겸직하고 있는 신성국 전무이사께서 설명해 주었다.

2/4분기 조회 사회를 담당한 양기훈 차장께서 표창장 내용을 읽어 주었다.

 "위 사람은 평소 책임 있는 업무수행및 자신을 희생하고,배려하는 모습으로 구성원의 신뢰를 얻어 회사의 귀감이 되었으므로 이에 표창장과 부상을 수여함."

(주)트루윈의 Owner 남용현 대표이사께서 한명,한명씩 표창장과 부상을 직접 전달해 주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트루위너 표창장 수여자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
트루위너 표창장 수여자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

트루위너 표창장을 수여 받은 제조부문 제조팀 최수경 사원은 "이렇게 귀한 표창장을 받을줄 몰랐는데 큰상을 받고 보니 더욱더 회사에 잘 하라는 메세지로 여기며, 더욱 심기일전하여 회사에 보탬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남용현 대표이사는 " 꽃들의 향연 4월에 꽃구경 많이 하시고,3월 29일 제 17기 주총을 마침으로서 18년 이라는 시간이 흘렀으며, 금번 2023년 18기 경영목표가 점프경영인 만큼 목적한 바를 달성할수 있는 '원년'으로 삼아야 하며, 『한화 인텔리전스』에 230억원을 투자한 만큼 성공적인 경영달성을 위해 항상 좋은제품을 만들수 있도록 연구 개발 노력에 집중하여야 한다"고 말하며, "구성원들이 행복한 회사가 될수 있도록 1년 동안은 한화인텔리 전스 연구와 경영에 몰입하여 수익을 창줄할수 있도록 제가 먼저 솔선수범하고자 하니 여러분들께서도 직원간 상호 인정과 존중을 통해  (주)트루윈과 함께 동반성장 하길 바란다"고 깊이 있는 인사말을 전해주었다.

2023년 2/4분기 트루위너 표창장 수여자
2023년 2/4분기 트루위너 표창장 수여자

끝으로 경영본부 경영기획팀 박주현 주임의 《우리의 목표》 선창에 따라 아래와 같이 오른손을 올려 다같이 제창하였다.

하나, 우리는 熱意(열의)와 精誠(정성)을 다한다.

하나, 우리는 顧客(고객)이 신뢰하는 회사를 만든다,

하나, 우리는 사회가 尊敬(존경)하는 회사를 만든다.

하나,우리는 구성원이 幸福(행복)한 일터를 창조한다. 트루윈 파이팅!

2023년 2/4분기 트루위너 표창장 수여자 수상소감
2023년 2/4분기 트루위너 표창장 수여자 수상소감

남용현 대표이사의 " 지금으로 부터 13년전 주호영 국회의원의 요청으로 국회에서 세미나 발표를 한 후 건의한 사항으로 말한 기억은 "국립묘지에는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분만 안치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는데 앞으로는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자신의 자산을 기부한 사람이나, 사회공헌자들도 국립묘지에 안장 될수 있도록 해야 하며, "나 또한 국가묘지에 뭍히는 것이 소망(꿈)이다"라고 소회를 밝힌 부분에 대해 조회에 참석한 임,직원들로 부터 우뢰와 같은 박수를 받으며 금번 2/4분기 조회를 마쳤다"고 관계자는 전해주었다.

남용현 대표이사
남용현 대표이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