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석사과정 신입생환영회 개강 워크숍
상태바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석사과정 신입생환영회 개강 워크숍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3.03.16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학팀장 : 송수영 / 이하은 조교
참석교수 : 김승수,손병식,김순종,김종봉
정인선 회장/ 이화경 사무국장
신입석사생 : 김상규,김미숙,안향찬,이우섭,오상영,서현종,노효신,최예담
참석석사생: 김미숙,김상규,노효신,안향찬,오상영,이우섭,최예담,김혜진,이경현,이완일,이화경,정인선,김지유
한남대학교 경영국방전략대학원 경영MBA석사과정 정인선회장
한남대학교 경영국방전략대학원 경영MBA석사과정 정인선회장

2023.3.14(화) 한남대학교 경영 ㆍ국방전략 대학원 경영MBA과정 석사생 신입생환영회 & 개강 워크숍을 실행 하였다.

이날 송수영 교학팀장과 이하은 조교가 참석을 하여 학교에서 정한 일정한 행사비를 정인선회장에게 전달하였으며, 안향찬 신입 석사생의 찬조와 전임회장 윤영선 졸업생이 10만원을 찬조 하였다고 이화경 사무국장이 전해 주었다.

이날 자리를 같이한 교수는 김승수 주임교수, 손병식,김순종,김종봉 교수가 참석하여 자리를 같이했고,박종영 교수는 개인 일정상 부득히 같이 하지 못했다.

신입생환영 프래카드
신입생환영 프래카드

이화경 사무국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정인선 한남대학교 경영 MBA 회장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먼저 김승수 주임교수는 "8명의 신입석사생과 함께 할수 있어 행복하며, 지금까지 열심히 살아왔듯이 다시금 만학을 하고자 마음을 먹은 만큼 더 충실하게 임하다보면 더 좋은일이 많을 것이다"라고 말하며 "인생은 끊임없는 항해에 비유하듯 선장으로서 본분을 다하고 최선을 다해 지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새로 발령 받은 송수영 교학팀장은 "귀한 자리에 초대를 해주어서 감사드리고 교학 팀장으로서 부족함이 없도록 케어를 해드리겠으니 불편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이하은 조교 또는 저에게 얘기 해주시면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신입생환영회&개강 워크숍
신입생환영회&개강 워크숍

이날 참석한 경영국방전략대학원 경영 MBA 석사생은 김미숙,김상규,노효신,안향찬,오상영,이우섭,최예담,김혜진,이경현,이완일,이화경,정인선,김지유 석사생 이다.

차례대로 신입석사생을 소개하고 식사를 진행하면서 개인적인 소개와 미래 희망에 대해서 듣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신입생 환영회 장소는 학교 인근에 위치한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CEO과정(54기)을 수료한 김국향 명인이 운영하는 광천식당에서 실시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