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군수사령부 엄용진 사령관 부대 방문
상태바
육군 군수사령부 엄용진 사령관 부대 방문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2.10.19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성대 앞에서 한남대학교 교수 육군 군수사령부 방문기념 사진촬영
칠성대 앞에서 한남대학교 교수 육군 군수사령부 방문기념 사진촬영

2022년 10월 12(수)한남대학교를 출발하여 도착한 곳은 육군 군수사령부이다. 군수사령부는 대전시 유성구 반석로 94, 사서함 120--1-5호에 위치해 있다.

대한민국 장군중 최고의 인격과 인성을 두루 갖춘 엄용진 사령관은 2022년 6월 부터  이곳 육군 군수사령부 사령관으로 근무하고 있다.

엄용진 사령관은  △대한민국 육군 제 11공수특전여단 여단장, 육군본부 군수 기획차장,대한민국 육군 제 50보명사단 사단장, 육군본부 기획관리참모부장,육군본부 정책실장을 거쳐 육군 군수사령부 사령관으로 국가와 민족을 위해 살신성인의 자세로 충실하게 장군의 길을 걷고있다. 

부대 일반적인 현황에 대해 설명해주는 교관
부대 일반적인 현황에 대해 설명해주는 교관

이날 방문은 군수사령부 방문은 현재 한남대학교 경영 ㆍ국방전략대학원 MBA 석사과정을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정재환 교학부장과 기획조정처 이준재 처장과 함께 김승수,손병식,김종봉,김순종 교수가 엄용진 사령관의 초청으로 방문하게 되었다.

엄용진 사령관은 10월 국군의 날 행사를 기점으로 펼쳐지고 있은 민간인들과의 상호 군부대 이해와 상호 협력방안이 결집된 행사 진행차원에서 부대를 인근 주변 민간인들에게 개방을 하게 된 차원에서 이루어진 아주 의미 있는 방문이었다.

한남대 부대방문을 축하하는 전자 메세지
한남대 부대방문을 축하하는 전자 메세지

"군수물자를 책임지고 있는 군수사령부는 군수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업무분야로 군수관리과 군수지원으로 이루어 졌다"고 엄용진 사령관은 설명해주었다.

2022년 10월의 가을은 청명하고 아주 맑고 아름다우며, 파란 하늘에 뽀오얀 구름들로 채워진 예쁜 가을은 그렇게 우리들에게 성큼 다가와 있었다.

장교로 부터 부대의 일반적인 상황에 대해 설명을 들었으며 보급품들이 아주 세련되고 군인들이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는 양질의 재질로 구성이 되어있음을 보고 대한민국 막강 군인의 위력을 새삼 느낄수 있었다.

폐철을 이용한 거북선 모형
폐철을 이용한 거북선 모형

"엄용진 사령관의 투절한 국가관과 대한민국 육군 사령관으로서 품위를 더욱 가까이에서 볼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을 내주고 초대를 해주어 감사하다"한남대학교 정재환 교학부장은 말했다.

구내식당에 초대 받아 "대한민국 장군 소장과 중장, 대령 과 함께 점심 만찬은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이다" 라고 김종봉 교수는 말했다

칠성대
칠성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