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문화진흥회 10주년 기념식 ‘서울 안중근의사 기념관 강당’서 개최
상태바
선도문화진흥회 10주년 기념식 ‘서울 안중근의사 기념관 강당’서 개최
  • 박선경
  • 승인 2022.08.1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도문화진흥회 10주년 기념식 서울 안중근의사 기념관 강당서 개최 예정

-기념 강연회 만월 도전님의 혼궁 이야기 2’ 함께 진행

-앞으로 홍익 정신을 국민화합과 인류애 실현으로 승화하고자

-혼궁을 통해 생명력을 깨우고 스스로 인생의 주인공으로 나서야

() 선도문화진흥회(이하 선진회)가 오는 820일 오후 2시 선진회 설립 10주년을 맞이하여 기념식 및 만월 도전님의 혼궁 이야기 2’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선진회는 지난 2012년 한민족 고유의 선도仙道문화를 복원하고 이를 널리 알리고자 설립되어 올해 1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 이를 기념하여 서울 안중근의사 기념관 강당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약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110주년 기념식에서는 축하 공연과 선도문화상 포상이 있을 예정이며 2부에서는 선도문화체험 강연으로 만월 도전님의 혼궁 이야기 2’가 펼쳐진다. 이번 기념 강연회는 지난 5월 진행된 혼궁 이야기의 후속 강연으로 유튜브 만월도전TV’로도 생방송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만월 도전(선진회 이사장)코로나19로 인해 더더욱 끊임없이 변하는 외부의 조건과 상황에도 불구하고 수행을 통해 깨어난 생명력으로 나 스스로가 혼궁의 주인임을 알고 살아간다면 언제나 당당하고 행복하게 이 세상을 사랑하며 살아갈 수 있다.’며 이를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방법을 함께 찾아보고자 한다는 강연 취지를 밝혔다.

앞으로 선진회는 많은 분들의 동참을 통해 생활, 문화, 예술, 전반에서 홍익정신을 알리는 운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만월 도전은 선도문화진흥회 이사장으로서 올해로 21년째 전 국민이 생활 속에서 쉽고 즐겁게 홍익정신을 만나고 실천할 수 있도록 환해져라! 대한민국! 100만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또한 2000UN에서 개최된 밀레니엄 영성 지도자 세계평화회의 및 2002ACRP(아시아종교인평화회의)에 초대되어 참석한 바 있다.

()선도문화진흥회는 우리나라의 건국이념인 홍익인간 이화세계의 정신을 바탕으로 선도문화연구 및 복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또한 코로나 상황으로 힘겨운 이웃을 위해 온라인 선도수행방을 운영하는 등 밝고 건강한 대한민국, 후손에게 물려줄 아름다운 지구를 위해 지구인 정신이 살아있는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