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트루윈 16주년 창립기념일 행사
상태바
(주)트루윈 16주년 창립기념일 행사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2.05.1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이사 남용현
전무이사 심준보
상무이사 신성국
영업이사 김성태
품질본부이사 안대일
2022.05.12 16주년 창립기념일 인사말을 전하는 심준보 전무이사
2022.05.12 16주년 창립기념일 인사말을 전하는 심준보 전무이사

(주)트루윈 남용현 대표이사는 2022년 5월 12일 창립기념일을 맞이하여 행사를 실시하였다.

5월 12일 16주년 창립기념일에는 연구소 개발 2팀 박영진 과장이 대전상공회의소 모범사원 표창과 부상을 받았다.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웠던 2년 반의 시간들을 잠시 잊을수 있는 이벤트를 회사에서는 기획하였다.

대전상공회의소를 대신하여 모범사원 표창을 전달하는 심준보 전무
대전상공회의소를 대신하여 모범사원 표창을 전달하는 심준보 전무

5월은 '가정의 달'이기에 분주한 일상을 맞이하는 직원들을 위해 조경이 아름다운 넓은 트루윈의 앞 마당에서  모범사원 표창, 행운권 찾기를 하며, 오전의 1시간을 아주 의미있게 즐기고 잠시나마 피로감을 덜어 주었다.

사회는 경영기획부서의 강민수 대리가 진행을 하였다.

 행운권 보물 찾기 이벤트는 1등 50만원 2등 30만원 3등 20만원순으로 상금과 기타 상품으로 넉넉하게 기획을 하여 실시하였다.

이날 남용현 대표이사는 회사일정으로 참석치 못하고 대표이사를 대신하여 심준보 전무이사의 인사말이 있었다.

행사 일정을 소개하는 강민수 대리
행사 일정을 소개하는 강민수 대리

"기업의 수명이 데이터 상으로는 20년의 평균수명을 말하고 있다. 도입기,성장기,성숙기,쇠퇴기의 사이클을 보이고 있다.

"저희 트루윈은 빠르게 변하고 있는 세상속에서도 임,직원들이 한결 같은 회사에 대한 충성심으로 잘 견디어 와서 오늘에 이르렀으며,평균 이상으로 잘해주셔서 안정적인 기반 조성을 해나가고 있으며, 다시금 분발한다면 잘될수 있다"는 희망이 있어 매우 고무적이다.

"이러한 에너지를 응축하여 회사의 더 좋은 성과로 다시금 도전하는 계기가 되고,국제정서와 글로벌 상황등 2중고의 어려움 또한 슬기롭게 헤쳐 나간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다"고 설명을 해주었다.

(주)트루윈은  2006년 5월 회사를 설립, 2007년 3백만불 수출의 탑을 한국무역협회로 부터 받았다.

행사에 참여하여 인사말을 경청하는 신성국 상무
행사에 참여하여 인사말을 경청하는 신성국 상무

2008년 11월 '현대기아차로부터 SQ 인증'(전기전자및 사출)을 받았으며,

2009년 12월 '자동차 부품산업 대상'을 자동차부품산업진흥재단으로 부터 받았다.

2010년 12월 '5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으며,

2014년 7월 '코스닥 상장 매매개시'를 시작하여 오늘에 이르렀다.

남용현 대표이사는 세계 1위 제품 생산기업 트루윈을 위해 변함없이 대한민국 변위센서 전문업체로 자동차 메이커에 지난 시간을 쏫아 부었고, 안정적인 부품을 공급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차량이 지능화, 고도화 되면서 센서의 수효는 점점 증가하고 있기에 먼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넓은 정원에서 펼쳐진 행운권 보물 찾기
넓은 정원에서 펼쳐진 행운권 보물 찾기

트루윈의 경영이념은 사업분야 최고 경쟁력을 갖춘 제품으로 항구적인 사업을 영위할수 있는 기업의 토대를 실현 구성원의 행복을 보장 인류사회 발전에 공헌함을 이념으로 삼고 있다.

고객에게 이익이 환원되는 순환기업, 사원 행복추구, 고객만족 실현을 트라이 앵글로 삼아 위기의 순간에도 기회의 발판 요인으로 삼은 저력으로 ESG경영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