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 2022년 제 2차 이사회
상태바
(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 2022년 제 2차 이사회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2.03.3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시 : 2022년 3월 28(월) 17시
장소 : 서울 강남 양재동 본 협회 사무실
2022월 3.23(월)장순호 회장 이사회(사회:김상돈이사)
2022월 3.23(월)장순호 회장 이사회(사회:김상돈이사)

(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장순호회장)는 2022년 3월 28(월)일 오후 5시부터 본 협회 사무실에서 2022년 제 2차 이사회를 개최하였다.

참석자로는 장순호 회장,하상현 수석부회장, 이두희 상임부회장,김승수 부회장, 김상돈이사,최백연 이사, 나기선,이상웅,이필전 사무차장이 참석하였다.

이날 안건으로는 2022년 3월 23일 제 8차 정기총회에서 승인된  제1호 안건 중 : 2021년도 사업실적및 결산서 승인의 건 &제 2호 안건 : 2022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 예산서 승인의 건을 원안대로 승인 하였으며, 협회 발전을 위한 특별위원회 설치를 하는데 의견을 모았다.

이어 제 31기 기업회생경영사 양성과정 실시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의견을 개진하였다.

일시는 2022년 4월 23(토)요일 부터 매주 실시하는 것으로 의견을 모았으며, 장소는 청계산 입구 경영지도사회 사무실을 임차하는것으로 하며, 교육비는 220(VAT포함)만원으로 정하였다.

참고로 "경영자총연합회는 230만원, 생산성본부는 270만원으로 교육을 진행하는 것으로 파악 되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관련 국가자격증을 보유한 교육생에게는 협회에서 정한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하기로 하였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교재는 추후 보강을 하여 노동법을 포함하여, CRO,관리인,감사 교육을 포함하는것으로 의견을 모았다.

공동주책관리규정과 관련 협회 차원에서 소정의 교육을 실행할수 있는여건조성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정리컨설턴트 Tool에 들어갈수 있도록 협회차원에서 진행을 계속하여 추진하기로 협의하였다.

지부 활성화 차원에서 교육생 추천과 관련 일정한 부분에 대한 업무추진비 10%를 협회운영비로 지급할수 있도록 협의를 하였다.

공공기관 컨설팅과 관련하여 공공기관컨설팅ㆍ경영컨설팅 사업위원회를 두며,총괄 위원장겸 본부장에는 김은운이사,부위원장에는 최백연,황조익 회원을 선임하였다.

위원에는 육무영,김종봉,장태훈,손명원,김종술,나기선,김종우,이종혁,이상웅,정갑용,장영미 회원을 선임하였다.

(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 이사회 모습
(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 이사회 모습

운영방법으로는 ①공공기관 컨설팅사업부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및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등 공공기관 관련 컨설팅 사업을 담당한다.

                    ②경영컨설팅 사업부는 공공기관 이외 컨설팅사업을 담당하기로 한다.

                    ③상기 2개 사업부와 관련된 자금관리는 총괄위원장이 관리하되 상임부회장과 회장의 결재를 받아 집행한다.

상기와 관련하여 임명장과 명함은 신규 제작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는 제2의 도약을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다. 그동안 못했던 보수교육과 먹거리 창출관련하여 임원을 비롯한 사무총장,사무처장,사무차장들이 각자 본연의 업무에 함께 미래전략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있으며, 이를 실행할 준비된 인적자원을 더 영입하여 새로운 전환점을 꾀하고 있다"고 장순회 회장은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