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우스상사, 남양주시 취약계층 위해 물주머니 핫팩 5,000개 기부
상태바
제우스상사, 남양주시 취약계층 위해 물주머니 핫팩 5,000개 기부
  • 김완철 기자
  • 승인 2022.02.09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우상현)은 지난 7일 진건읍에 소재한 제우스상사(대표이사 문성원)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물주머니 핫팩 5,000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경기동부여성경제인협의회의 도움으로 성사됐으며, 전달식에는 제우스상사 문성원 대표이사와 강정숙 상무이사, 경기동부여성경제인협의회 손영희 회장,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제우스상사 문성원 대표이사는 전달식에서 “이번 후원으로 지역 사회에 온정을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 많은 이웃들이 핫팩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경기동부여성경제인협의회 손영희 회장은 “경기동부여성경제인협의회는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을 이어 나가며 지역 사회 내에서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주변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후원자분들 덕분에 남양주시가 한층 더 훈훈해졌다. 마음이 담긴 따뜻한 기부 소식에 감사드린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어린이 완구 제조·판매 업체인 제우스상사는 신제품 연구 개발에 집중적으로 투자해 매년 30개 품목 이상의 신제품을 개발 및 출시해 오고 있으며, 각종 특허권과 디자인권 등 산업 재산권을 다량 보유하고 있어 어린이 완구 분야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