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고(대전상고) 31대 사무총장ㆍ처장 회의
상태바
우송고(대전상고) 31대 사무총장ㆍ처장 회의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1.12.10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대 우송고등학교 김석규 사무총장
사무처장 송병갑
재무처장 정진오
홍보처장 김승수
우송고(대전상고)총장,처장회의
우송고(대전상고)총장,처장회의

2021년 12월 10(금) 우송고등학교(대전상고) 31대 총장,처장 모임을 대덕구 오정동 총동창회관 4층에서 실시하였다.

이날은 2021년도를 마감하면서 그동안 재무적인 부분에 대한 입출금내역에 대한 설명을 회계세무사인 정진오 재무처장으로 부터 설명이 있었다.

참석자로는 김석규 31대 총동창회 사무총장과 사무처 송병갑처장, 재무처 정진오 재무처장,홍보처 김승수 홍보처장이 참석을 하였다.

현안문제로는 2021년 코로나 정국을 맞이하여 행사의 전반적인 부분을 실행할수 없었던점과 추후 2022년 예산안에 대한 사업계획에 대한 논의를 하였다.

김석규 사무총장은 " 금번 2021년 12월 11일 우송고(대전상고)36기 동문이 졸업 30주념 기념행사를 복합터미널맞은편에 위치한 션사인 호텔에서 실시할예정인바, 참석이 가능한 처장과 차장들은 6시까지 참석할수 있도록 독려하였으며, 1년동안 최대한 할수 있는 행사가 주어질 기회가 온다면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전 대덕구 오정동에 위치한 총동창회관 사무실
대전 대덕구 오정동에 위치한 총동창회관 사무실

또한 축구회및 당구회,산악회에 대한 지원사항에 대해 설명을 하였고 앞으로 우송고(대전상고)31대 총동창회가 1년의 임기동안에 3만 5천여 동문들을 위해서 무엇을 할것인가를 생각하고 어려운 여건속에 처해져 있는 동문들을 파악하여 도움의 손길을 주고자 하는데 포커스를 맟추겠다.고 송병갑 사무처장은 밝혔다.

정진호 재무처장 또한 동문들에게 한 발짝 다가설수 있도록 박도봉 총동창회장을 위시하여 31대 집행부가 제대로 된 역할을 수행한 집행부라는 것을 동문들에게 알리고 투명한 회계집행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