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자활센터 비전설계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대전광역자활센터 비전설계 프로그램 실시
  • 김승수
  • 승인 2021.05.1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광역자활센터 이현수 센터장
대전광역자활센터 박종연 팀장
대전광역 자활  센터장 이현수
대전광역 자활 센터장 이현수

2021년 5월20(목)부터 8월 26(목) 매주 목요일 15일간 자활사업 참여자 및 지역자활센터 종사자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칭 대전청소공동브랜드 ‘클린매니저’운영비법 코칭 프로그램이다.

먼저 5월 20일 오후 2시부터~4시까지 김승수 교수의 대전지역 청소사업 현황과 틈새시장 개발의 이해라는 주제로 강의가 오프닝된다.

이어서 송인진 교수의 ‘ 비전이란 무엇인가?

5월 27일 ’클린매니저‘조직의 이해와 구성원 이해하기, 김승수 교수의 ’우리만의 ‘Action Plan’ 수립하기 Ⅰ.6월 3일 목요일 송인진 교수의 ‘’클린매니저‘팀빌딩 Ⅰ. 김승수 교수의 우리만의 ’Action Plan’수립하기Ⅱ.가 진행된다.

4일차 6월 10(목) 송인진 교수의 ‘’클린매니저 팀 빌딩 Ⅱ,김승수 교수의 ‘클린매니저 매출성장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단계별 목표 수립 Ⅰ.의 강의가 있다.

6월 17일 목요일 5일차 에는 송인진 교수의 ’조직을 이끌어 나갈 리더란 무엇인가?,이어서 김승수교수의 ‘’클린매니저‘매출성장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단계별 목표 수립 Ⅱ.가 진행된다.

6회차 6월 24일 에는 송인진 교수의 ’나의 비전과 우리 조직이 나아가야 할 방향Ⅰ,김승수 교수의 단계별 목표 실현을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Ⅰ.이 진행되어진다.

7회차 7월 1일 목요일에는 송인진 교수의 ‘나의 비전과 우리 조직이 나아가야 할 방향 Ⅱ,김승수교수의 ’단계별 목표 실현을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Ⅱ.의 강의가 계획되어 있다.

8회차 7월 8일 목요일에는 강혜정 강사의 선배 자활기업과의 만남(청소사업성공스토리)이 진행되며,9회차 7월 15일에는 ‘우리조직이 함께 나아갈 사명, 미션수립하기 Ⅰ,을 송인진 교수가 진행한다.

7월22일 목요일 10회차에는 송인진 교수의 우리 조직이 함께 나아갈 사명,미션 수립하기Ⅱ.가 진행된다.

7월 29일 목요일 11회차에는 송인진 교수의 ’우리 조직이 함께 나아갈 사명, 미션 수립하기 Ⅲ.가 있다.

12회차 8월 5일에는 우리 조직의 비전 디자인 하기 Ⅰ,13회차 Ⅱ,14회차 Ⅲ.가 연이어 송인진 교수가 진행을 한다.

마지막 15회차 8월 26일에는 대전청소공동브랜드 ‘클린매니저’비전 선포와 종강을 통해 비전 설계 프로그램을 마무리한다. 이현수 센터장은 "점점 경쟁이 치열해지고 로봇의 전성시대가 다가오는 청소 분야에도 전문적인 스킬을 주로 공부하고 다루며 자신을 연마하는 교육훈련이 무엇보다도 필요하다는 생각으로 직무교육을 실시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추후 양질의 교육을 통해서 더욱더 발전의 초석이 되는 ’클린매니저‘운영을 할 것이다“라고 강한 의지를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