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지역 고등학교 운영위원장 지역협의체 회의
상태바
대전 지역 고등학교 운영위원장 지역협의체 회의
  • 김승수
  • 승인 2021.05.05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협의체 윤정훈 총괄 운영위원장, 노은경 총괄부위원장
우송고등학교 김승수 운영위원장
동대전고등학교 노은경 운영위원장
명석고등학교 윤충원 운영위원장
보문고등학교 윤정훈 운영위원장
대전지역 지역협의체(우송고,명석고,보문고,동대전고)운영위원장
대전지역 지역협의체(우송고,명석고,보문고,동대전고)운영위원장

2021년 5월 3일 화요일 오후 18시 30분부터 대덕구에 위치한 우송고등학교 총동창회관 1층 모범음식점  광천순대 대덕점에서 간사학교로 선정된 우송고등학교 김승수 위원장 주관으로 대전 동구지역 고등학교 운영위원장 지역협의체 회의를 실시하였다.

오늘 회의 내용에는 대전광역시 교육청에 보고해야 할 지역협의체 4개학교(우송고,동대전고,명석고,보문고)운영위원장이 모여서 동구 지역협의체 회장을 선출하는 자리였다.

간사학교인 우송고등학교 김승수 운영위원장 사회로 진행된 회의에서 각 운영위원장들의 만장일치된 의견으로 보문고등학교 윤정훈 운영위원장이 지역협의체 총괄운영위원장에 선출되었으며, 총괄 부위원장에는 동대전고등하교 노은경 운영위원장께서 선임되었다.

대전 대덕구청 옆에 위치한 우송고등학교 총동창회관 건물 전경
대전 대덕구청 옆에 위치한 우송고등학교 총동창회관 건물 전경

이날 지역협의체 회장에 선출된 보문고등학교 윤정훈 운영위원장은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은데 선출해 주셔서 감사함과 함께 지역협의체 학교의 발전과 대전교육의 미래를 위해서 자그마한 밀알이 되도록 노력할것이며, 이 자리에 참석한 운영위원장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지역협의체 총괄부위원장에 선출된 동대전고등학교 노은경 운영위원장은 “샤프론 프론티어 봉사단 소속으로 '코로나 1'9 속에서 어려워 하는 이웃을 위해 나눔의 의미를 더하며 바쁜 일상이지만 동대전고등학교 운영위원장으로서 다년간 학교에 봉사할수 있다는 자부심이 강하다"며 "앞으로도 봉사와 실천의 의미를 되새기면서 총괄지역협의체 윤정훈 위원장과 함께 주어진 여건속에서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학교운영위원회는 초·중등교육법 제 31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국·공립 및 사립은 초·중·고등학교 및 특수학교에 설치하도록 되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