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종합사회복지관과 한국전력공사 세종지사 어버이날 기념행사 진행
상태바
세종종합사회복지관과 한국전력공사 세종지사 어버이날 기념행사 진행
  • 박종화
  • 승인 2024.05.08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종합 사회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 100명 대상으로 어버이날 감사행사 진행

세종종합사회복지관과 한국전력공사 세종지사

어버이날 기념 “감사해孝! 존경해孝!” 진행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 100명 대상으로 어버이날 감사행사 진행

세종종합사회복지관(관장 류철식)과 한국전력공사 세종지사(지사장 정강식)는 5월 7일(화)~8일(수)에 복지관 4층 어울림 홀에서 어버이날 기념행사 “감사해孝! 존경해孝!”를 진행했다.

복지관 어르신들과 직원,한전 세종지사 직원

이번 행사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100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복지관 직원들과 한국전력공사 세종지사 직원들이 함께 어르신 한 분 한 분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선물을 전달해드리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민요동아리 어르신들

특히, 식전 공연으로 진행한 민요동아리“얼쑤” 어르신들의 신명나는 공연을 통해서 참석한 어르신들이 큰 호응을 보였으며, 한국전력공사세종지사에서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함께 전해드리며 어르신들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행사였다.

어르신닙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표〇라 어르신(조치원읍 80세)은 “복지관에서 예쁜 카네이션과 선물을 준비해주셔서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 평소에도 직원들이 친절하게 잘 대해주고, 매번 생각지도 못한 감동을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어버이날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한 오수진 선임사회복지사는 “어르신들이 정성껏 준비한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기분 좋은 어버이날을 보내시기를 바라고, 늘 사회복지사들에게 반갑게 인사해주시는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업을 지원하는 한국전력공사 세종지사는 2019년부터 세종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의 저소득 지역주민을 위한 정기적인 물품 후원 등 다양한 기업사회공헌을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는 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