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털1' 정진철 기자, 2023 한국평화언론대상 최우수 기자상 및 국회의원상 수상
상태바
'뉴스포털1' 정진철 기자, 2023 한국평화언론대상 최우수 기자상 및 국회의원상 수상
  • 강신영
  • 승인 2023.10.21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인성교육원 대표, n 뉴스통신 편집부장으로 임명

바른인성교육원 대표, n 뉴스통신 편집부장으로 임명

 

한국평화언론대상은 민주, 인권, 평화 정신을 계승하고 발전시키며 공공저널리즘 발달에 기여한 우수한 기자들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로, 이번에 정진철 기자가 최우수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정진철 기자의 봉사정신과 정직한 기사 작성, 그리고 진실한 보도 활동은 '정의롭고 공정한 사회 만들기'에 큰 기여를 한 것으로 인정받아 국회의원 표창장까지 받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바른인성교육원 대표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 어기구 국회의원으로부터도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정진철 기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저에게 주어진 이 귀한 영광과 상을 받게 된 것에 대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감사드립니다. 한국평화언론대상 최우수 기자상과 국회의원상을 함께 수상하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게 여깁니다. 먼저, 이 상을 저에게 수여해주신 주최측 (사)한국시민기자협회와 한국저널리스트대학교육원 전국교수회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런 명예를 받게 되어 정말로 감격하며, 앞으로도 보다 더 열심히 봉사하고 기사 작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상은 단순히 저의 업적만이 아니라, 함께 일하고 협력하는 모든 분들께 돌려드리는 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룬 성과는 함께 뉴스를 만들어가는 편집자, 동료 기자, 그리고 소중한 가족들의 지원과 협력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그래서 이 상은 모두와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특히, 바른인성교육원의 대표로서 지역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한 것은 지역사회와의 깊은 연결을 갖는 미래를 향한 작은 기여였습니다. 이러한 활동도 함께 인정받아 표창장을 받았으며, 이 역시 함께 봉사하는 모든 분들과 지역사회와의 협력 덕분입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정진철 기자는 이러한 뛰어난 공로와 업적을 인정받아 2023년 10월 20일자로 n 뉴스통신 편집부장으로 임명되었다. 이러한 미래의 도전에 대한 큰 기대와 함께, 그가 수상한 한국평화언론대상 최우수 기자상과 국회의원상 수상을 다시 한번 축하하며 더 큰 성과와 힘찬 활동을 기대한다.

좌) n 뉴스통신  본부장 강신영 /  n 뉴스통신 편집부장 정진철
좌) n 뉴스통신 본부장 강신영 / n 뉴스통신 편집부장 정진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