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호&박봉춘 부부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CEO)과정 수료
상태바
신동호&박봉춘 부부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CEO)과정 수료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3.02.1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동호 대표 한남대학교 경영국방전략대학원 정상기 대학원장 표창장
봉춘식품 대표 박봉춘 대표 수료식
2023.2.10(금)10:30~
장소: 한남대학교 56주년 기념관 306호 강의실
박봉춘 & 신동호 부부
박봉춘 & 신동호 부부

2023.2.10(금) 10시 30분 부터 각 단과별로 나누어 제 61회 2022학년도 전기 학위 수여식을 실시하였다.

한남대학교 이광섭 총장은 " 아름다운 꿈을 세우고 이를 이루기 위해서 겸손하고 성실하게,그리고 사랑으로 함께 나아가는 삶을 살아간다면 여러분은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자랑스러운 한남의 동문으로 거듭나게 되고 또한 세상을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주체가 될것이라 믿는다"고 졸업 권설을 하였다.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 경영자 과정은 총 19명이 수료를 하였다.

신동호 대표 졸업(수료)사진
신동호 대표 졸업(수료)사진

신동호 인문산업(인테리어)대표는 이날 정상기 대학원장의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

남편과 함께 경영대학원에 다니면서 열심히 노력한 봉춘식품 박봉춘 대표 또한 가운을 입고 졸업식에 참석하였다.

"박봉춘 대표는 지역사회의 숨은 봉사자로서 열두달 장독대(이성규 이사장)에서 전통 장담금기 행사시에도 솔선수범하여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지역의 숨은 봉사자로  칭찬이 자자하다."고 지인은 말해주었다.

남편 신동호 대표는 대전천 마라톤 달리기 회원으로서 매일 아침 건강을 위해 조깅을 실천하는 의지의 한국인으로 곧고 강직한 성품으로 알려져 있다.

봉춘 식품 박봉춘 대표 졸업(수료)
봉춘 식품 박봉춘 대표 졸업(수료)

"이들 부부가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함으로써 더욱 자신감과 자부심을 갖고 주변 소외된 지역주민을 위해 봉사의 기치를 높일것"이라고 주변 지인들은 입을 모은다

부부와 같이 졸업(수료)을 한 동기들은 Korea전통문화음식 연구원 김국향 명인, 세무법인 이정 대표 인 김명정세무사, 데이비 꽃카페를 운영하는 김성자 대표, 한남대 김승수 교수,한국예탁결제원 수석&*성균관대학교 겸임교수인 김신욱,(주)에프포비즈니스 대표인 김종봉(한남대겸임교수),제이바이진 김혜진 대표,태백축산(용두동 미르마을 상점가 상인회)대표이면 상인회장 남태숙, 한밭뮤직 대표 오영자, 메리퀸 양모 대리점 대표 이강복, 대성종합개발 이재현 대표,한남대 교학부장 정재환,한화생명 FP 조은정,퍼시스아이칸OC 조태근 이사,동방떡집 진수만 대표, 전통 미소찻집 최여진 대표, 유성호텔 경락 최점복 대표, 홍경석 "두번은 아파봐야 인생이다"5번째 발간, 독서 1만권을 읽고 작가가 된 홍경석 작가이다.

박봉춘 대표와 여성 원우들
박봉춘 대표와 여성 원우들

"하나 같이 개성과 특성을 지닌 멋진 분들과 함께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 졸업(수료)할수 있도록 힘을준 동료들과 김승수 주임교수에게 감사하다"신동호 대표는 말했다.

김종봉대표(겸임교수),박봉춘,신동호,김승수 주임교수
김종봉대표(겸임교수),박봉춘,신동호,김승수 주임교수

박봉춘 대표는 한국문화예술명인회 전통 된장,간장관려 발효 명인이 되기 위해 서류를 심사중에 있다.

앞으로의 계획을 뭍자 "남편(신동호)과 함께 소박하지만 우리 전통을 살리고 건강한 먹거리가 세계적으로 우수하다는 것을 알리는 사업에 동참하여 보다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갔으면 한다"고 소회를 밝혔다.

김승수 교수 & 신동호 대표
김승수 교수 & 신동호 대표

"K-Food 가 세계적으로 기본이 되고 발효식품의 진가를 세계인들이 알수 있도록 와이프(박봉춘)뜻을 같이 하는 사람들과 연구 개발 콜라보를 할것이며, 배워도 끝이없는 공부를 하며, 내면의 정체성을 알아가는데 노력하겠다"고 신동호 대표는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