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고등학교 김선희,이상규 운영위원 표창장 수여
상태바
우송고등학교 김선희,이상규 운영위원 표창장 수여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3.02.1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송고등학교 강현주 교장, 전영석 교감, 서정화 교무부장
운영위원장 : 김 승 수 / 부위원장 : 주진선
지 역 위 원 : 김선희
학부모위원 : 이상규
우송고등학교 김선희 지역위원
우송고등학교 김승수 운영위원장 &김선희 지역위원

우송고등학교 강현주 교장은 3년 동안 학교발전과 운영위원회 위원으로써 노고를 아끼지 않은 2명의 위원에게 표창장을 전달하였다.

김선희 위원은 지역위원으로서 주어진 사명감으로 학교와 학부모간의 교량 역할을 잘해줌으로써 명문 우송고등학교가 무탈하게 운영위원회를 이끌어 오는데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받는 의미 있는 표창장이다.

또한 이상규 위원은 운영위원회 위원간 상호 친목 도모와 더불어 학교 행사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주어지는 매우 뜻깊은 표창장이다.

우송고등학교 운영위원회 이상규 학부모 위원
김승수 운영위원장 & 운영위원회 이상규 학부모 위원

표창장 전달은 2023년 2월 13(월) 오류동에 위치한 『고기명작』에서 김승수 운영위원장이 직접 전달해주었다.

이날 참석자는 김승수 운영위원장을 비롯한 주진선 부위원장, 김선희,이상규,정경숙,나민아 위원이 자리를 함께해 축하 해주었다.

이날 참석 운영위원들은 "앞으로도 학교의 일에 있어 명문 사학으로의 면모를 이어가기 위해 위원들의 품행 유지와 교직원간의 협조체제를 잘 이어 가도록 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강현주 교장은 "운영위원 한분 한분이 학교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수고 해주기에 교직원들과 함께 학교일에 매진할수 있어 긍지와 자부심,보람을 느끼고 있으며 2022학년도는 어느해 못지 않게 대입전형에 좋은 결과치를 갖고 온것에 대한 학부모및 교직원,운영위원회 위원들이 함께 노력해준 결과이다"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우송고등학교운영위원회가 더 발전할수 있도록 위원님들과 함께 더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정신조 자문위원장은 말했다.

김선희 위원 & 성실의 아이콘 류경호 학부모위원
김선희 위원 & 성실의 아이콘 류경호 학부모위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