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 MBA 이완일 碩士生 사회복지사 취득
상태바
한남대학교 MBA 이완일 碩士生 사회복지사 취득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3.02.04 2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취득일 : 2023.01.27
이완일 사회복지사 증명원
이완일 사회복지사 증명원

한남대학교 경영국방전략대학원 MBA석사과정에 재학중인 이완일 석사생은 2023년 1월 27일 부로 사회복지사 모든 과정을 통과해 최종 2급 자격증이 부여되었다.

이완일 석사생은 1984년 대한통운 근무를 시점으로  리비아 파견등 다양한 업무 경험을 통해 현재  제2의 인생설계를 위해 한남대학교 MBA경영학 석사과정에 다니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에 이어 요양보호사 시험에도 관심을 갖고 있으며, 특히 사회복지사 1급을 취득하여 가난하고 힘든 소외된 계층에 대해 봉사의 손길을 전해주어 사회봉사 요원의 일원으로 천주님의 부름을 받으며 제 2의 직업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고 싶다."자신의 포부를 당당하게 밝혔다.

부인과 함께 카톨릭정신을 기본으로 종교생활에 심취하고 있으며, 술과 담배를 일체 멀리하며 미래에 대한 구상을 철저히 하고 있다.

당신에게 행운을 ~
당신에게 행운을 ~

"늦었다고 할때가 가장 빠르다"라는 문구를 머리속에 되뇌이며 열심히 살아온 시간만큼 주어진 삶의 시간을 더욱더 의미있게 활용하고자 오늘도 동분서주 하며 활동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금번 취득한 자격번호는 《2-1205270》 이며, 근거법령은 『사회복지사업법 시행령 제2조제 1항』 관련 사회복지사 등급별 자격기준에 해당된다.

사회복지사협회장의 사회복지사 자격증명서가 앞으로 생애 있어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것으로 파악되어지며 희망찬 미래가 보장이 될것이다.

고등학교 동기동창생인 친구 성락준은 "학교때도 공부도 잘하고 사회생활,가정생활을 착실하게 하는 친구가 매우 부럽고 늦은 나이에 만학을 하면서 성당(종교)생활에도  열심히 봉사의 가치를 올리고 있는 모습에 감동이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완일 예비석사의 미래가 보장되는 것 또한 친구들이 바라고 있으며, 제2의 인생 2모작은 매우 맑고 밝으며 현실적으로 증명하는 계기가 될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