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0회 청원제 및 동아리발표회& 도서문화상품권 전달
상태바
제 40회 청원제 및 동아리발표회& 도서문화상품권 전달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2.12.2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송고(대전상고) 총동창회 도서문화상품권 김승수 운영위원장이 전달
장소 : 본교및 우송예술회관
일시 : 2022.12.27~28 오후 13시~
담당교사 : 최종렬 부장외
김승수 운영위원장이 최종렬 부장에게 도서 문화상품권을 전달
김승수 운영위원장이 최종렬 부장에게 도서 문화상품권을 전달

2022년 12월 27일~28일간 치뤄지는 제 40회 청원제및 동아리 발표회는 우송고(대전상고)총동창회의 관심이 매우 크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코로나 19'로 인해 2년동안 청원제를 개최하지  못했던 아쉬움을 모두 떨쳐 버리고 2022 임인년 12월 막바지에 동아리 활동을 하며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일 절호의 찬스가 바로 코 앞에 다가왔다.

수능으로 심신이 지친 3학년 학생들에게 있어 금번 제 40회 청원제는 청량감 있는 기회로 다가올수 있기 때문에 여가활용 차원에서 의미 있는 행가가 될것이다.

우송고등학교 3학년 교사들은 어느때보다도 수능 입시결과 226건의 결과가 말해주듯이 서울대를 비롯한 연대,고대등 다양한 학교에 많은 3학년 학생 진학율이 어느 해보다 결과치가 매우 만족스럽게 나오고 있어 그동안 고생했던 교사들과 학부모 마음을 푸근하게 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도서 문화 상품권을 청원제에 사용하도록 해준 우송고총동창회
도서 문화 상품권을 청원제에 사용하도록 해준 우송고총동창회

"40회 청원제를 재학생들과 현장에서 교사들과 함께 준비한 모든것을 선보인다는 생각에 조심스러우며 기쁘고 책임감이 많이 따르고 있지만,즐거운 마음으로 최종 리허설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청원제'를 축하 해주고 격려해준다면 더욱 감사하다"고 최종렬 생활안전부장은 말했다.

"우송고등학교(대전상고)김승수 운영위원장은 총동창회에서  후배들이 열심히 준비한 청원제에 시상으로 사용하라고 준비해준 문화상품권을 운영위원회 교원,학부모 운영위원들이 지켜보는 자리에서 최종렬 부장에게 전달하여 우송고 선배사랑 후배존경을 실천한 훈훈한 자리가 되었다."고 전영석 교감은 말했다.

제 40회 청원제 및 동아리 행사를 알리는 우송고 정문 플래카드
제 40회 청원제 및 동아리 행사를 알리는 우송고 정문 플래카드

"본교및 우송예술회관에서 실시하는 청원제는 매우 의미가 있는 행사에 총동창회에서 후배 격려 차원에서 도서 문화상품권을 전달해줘 매우 의미 있는 행사가 될것이다"라고 서정화교무부장은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