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엔 올큐 한상용 대표, ‘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 ESG경영대상’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 수상
상태바
인증엔 올큐 한상용 대표, ‘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 ESG경영대상’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 수상
  • 박상현 기자
  • 승인 2022.12.1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민병덕의원  오른쪽)인증엔 올큐대표 한상용
왼쪽)민병덕의원 오른쪽)인증엔 올큐대표 한상용

 

의료기관 평가인증 컨설팅 및 평가인증EMR 솔루션 시스템 개발 전문 브랜드인 인증엔올큐 한상용 대표가 지난 11월 30일 개최된 ㈔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 ESG경영교육원, 아주경제신문, KB국민은행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환경공단이 후원한 ‘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 & 대한민국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관계자는 인증엔올큐 한상용 대표가 보건복지분야의 전문가로서 투철한 사명감과 열정으로 보건산업에 이바지하는 공로를 인정하여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장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인증엔 올큐는 다년간 의료기관 평가인증 컨설팅을 진행해온 기업으로 최근에는 요양병원 의료기관평가인증 서류 자동화 시스템을 개발하여 의료기관평가인증이 어렵다는 인식을 깨고 쉽고 편안하게 병원평가인증을 받을수 있도록 하였고 병원 관계자가 본업에 집중하도록 돕고 각 기관의 환자케어 및 환자안전에 대한 질적 향상과 효율성 극대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인증엔올큐 한상용 대표는 “2023년도에는 정신병원 및 급성기병원 의료기관평가인증서류 관리프로그램 개발을 완수하여 병원인증평가 과정을 더욱 쉽고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앞으로 더 많은 병원들이 의료기관 본연의 업무에 힘쓸 수 있도록 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것.” 이라고 전했다.

또한, 재정상태가 영세한 병원들에게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ESG를 몸소 실천하는 기업으로 사회 환원에도 앞장서겠다.” 라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