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총동문회 송년모임
상태바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총동문회 송년모임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2.12.1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동문회장 : 이진영
사무국장 : 이예도
재무국장 : 오현옥
참석자 : 이재환,권혁필,심유리,김수진,정진석,김명섭,이형복,김기수,강병도,이예도,정재환,김승수,나기선,이진영,이건덕,한상재,장인평,이금재,오현옥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MBA석사 총동문회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MBA석사 총동문회

2022년 12월 13(화) 첫눈이 펑펑 날리는 날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석사과정 송년회를 오후 18시 30분 부터 노은동 횟집에서 실시하였다.

송년회 장소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노은동로 75번길 12 에 위치한 MBA 경영대학원을 나온 동문이 운영하는 노은동 「동신수산」에서 즐거운 시간을 갖었다"고 나기선 동문이 전해주었다.

이날 참석자는 이진영 회장을 비롯한 이예도사무국장,오현옥 재무국장과 한남대학교 정재환 교학부장,김승수 MBA 주임교수및 이재환,권혁필,심유리,김수진,정진석,김명섭,이형복,김기수,강병도,나기선,이진영,이건덕,한상재,장인펴,이금재 동문이 참석하여 화기애애한 자리가 이루어 졌다.

한남대학교 MBA총동문회 이진영 회장
한남대학교 MBA총동문회 이진영 회장

대전 노은동 중앙청과 180번 도매상을 운영하고 있는 이진영 총동문회장은 인사말에서 "경영대학원 MBA석사과정의 모임이 이루어진 배경에 대한 설명과 함께 다같이 행복한 동문 서로에게 콜라보레이션을 할수 있는 멋진 동문이 되자"고 말해 참석한 동문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날 "이진영 총동문회장은 30박스의 귤을 갖고와서 산타클로스 복장을 하고 참석한 동문들에게 일일히 준비한 선물을 나누어주며,  동문간의 끈끈한 사랑과 화합이 마음속으로 전해져  훈훈한 자리가 되었다"고 참석한 대전테크노파크 감사팀으로 재직하고 있는 권혁필 동문이 말해 주었다.

한남대학교 MBA 총동문회 신입동문 소개
한남대학교 MBA 총동문회 신입동문 소개

이예도 사무국장은 " 사회 오프닝 멘트에 올해의 사자성어 '과이불개'에 대해 조선왕조실록 '연산군일기'에 나오는 연산군이 '소인'을 쓰는 것에 대해 신료들이 반대했지만 고치지 않고 있음을 비판하는 대목이 실록에 적혀있다고 하며, 인간은 불완전 존재로 과오가 없을 순 없지만 이를 스스로 감당하지도, 고치지도 않는 것은 변명의 여지가 없는 잘못이라는 뜻으로 학계,정치권의 반성이 필요하다는 메세지라고 한다" 

나 부터가 새롭게 일신우 일신 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말해 참석한 경영 MBA 석사 동문들에게 의미있는 메세지를 전달하였다고 한다.

이진영 회장으로 부터 선물을 받고 좌 나기선,이진영,김승수
이진영 회장으로 부터 선물을 받고 좌 나기선,이진영,김승수

"오현옥 재무국장은 소품을 준비하여 참석한 동문들 머리에 산타클로스의상에 필요한 모자,소품등을 나누어 주며 사진을 찍는등 다양한 포즈 연출을 할수 있도록 해서 참석한 동문들에게 많은 호응과 기쁨을 주었다"고 나기선 동문은 말했다.

2022년 임인년 한해가 지나고 이제 몇일 있으면 다시금 2023(계모년)검은토끼띠의 해를 맞이한다.

참석한 동문들 식사
참석한 동문들 식사

각자의 주어진 삶속에서 열심히 살아왔고 살아가고 있는 한남대학교 MBA 경영대학원을 졸업한 석사 동문들은 한결같이 점쟎으며 현명하고 똑똑하다.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석사 졸업생들은 사회 각 분야에서 주도적인 삶의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가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

육군교육사 전투지휘훈련단 김명섭 전문교수인 동문은 겸손하게 말해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