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회생경영사CTP)대전광역시지부 2022년 송년의 밤
상태바
기업회생경영사CTP)대전광역시지부 2022년 송년의 밤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2.12.1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회생경영협회 김승수 부회장, 나기선 사무차장
대전광역시 지부장 : 김종봉,사무국장
대전광역시지부 :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 43-1, 전화: 1522-8418 / fax :070-8230-8418
날자 : 2022년 12월 15일(목)
장소: 대덕구청 옆 우송고등학교 총동창회관 4층(만찬 : 봄봄카페)
시간 : 1부행사 6시30분 /2부 만찬 19시 예정
(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 대전광역시지부 2022년 송년의 밤
(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 대전광역시지부 2022년 송년의 밤

(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 대전광역시 지부는 2022.12.15(목) 2022년 송년의 밤을  실시할 예정이다.

송년회 식순은 아래와 같이 진행할 예정이다. 사회에는  김대성 서구지사가 진행한다.

▲개회선언

▲국민의례

ㆍ국기에 대한 경례

ㆍ애국가 제창

▲ 기업회생경영사 윤리강령 낭독 : 정무영 대외협력이사가 낭독한다

[기업회생경영사 윤리 강령]

기업 회생경영사는

1. 전문가로서의 품위와 자질을 유지하고 담당한 컨설팅업무에 대하여 책임과 기밀을 유지한다.

1 .회생 전문직의 가치를 지니고 관련지식과 정보를 습득,개발,컨설팅 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다.

1. 업무수행 과정에서 어떠한 불의와도 타협하지 않으며, 부당한 경제적 이득을 취하지않는다.

1. 고객의 권익을 최우선으로 삼는다.

1. 고객의 업종, 규모, 성별, 연령, 지위에 따른 차별을 하지 않는다.

1. 고객의 기업문화를 존중하고 직무상 알게 된 정보를 공개하지 않는다.

1. 소속기관과 전문단체 활동에 적극 참여 하여 기관의 성장, 발전과 권익옹호에 힘쓴다.

김승수 공로장 기업회생경영협회 부회장 & 나기선 사무차장(감사장)
김승수 공로장 기업회생경영협회 부회장 & 나기선 사무차장(감사장)

▲ 내빈소개 : 대전광역시 지부장

▲ 기념사 : 김종봉 지부장

▲ 축사 : 김승수 부회장

▲ 공로장 및 감사장 .................................................... 김승수 본부 부회장, 나기선 본부 사무차장

▲ 임명장 및 위촉장 수여................................................CTP r기업회생 경영사 김종봉 지부장 수여

▲ 케이크 컷팅 및 축배............................................... 김종봉,김승수,나기선,정재환,정무영

▲ 폐회선언............................................................... 사회자

제  2부에서는 만찬및 환담이 이루어지며, 참석한 모든 CTP회원에게는 대전광역시 지부장의 우산을 증정할 예정이며,1인당 회비는 5만원이다.

대전광역시 지부 인적 구성 조직도 예상(안)은 다음과 같다.

대전광역시 김종봉 지부장
대전광역시 김종봉 지부장

김종봉 지부장, 정갑용,이주흥 부지부장. 감사에는 김승수 본부 부회장,자격인증위원회 위원장 나기선 부위원장 성명현, 법률자문위원에는 고봉민,진현경 변호사,

김은운,이태선 회생파산 전문위원, 임성수 재무이사,정재환,김태주 교육이사,김국향,김제금 홍보이사,정무영 대외협력이사,

김신욱 동부지사장,김대성 서구지사장,권주원 서부지사장,오영자 대덕지사장, 김명정 유성지사장,김군수 금산지사장,정구민,김성일 프랜차이즈 분과, 김원범 소상공인분과,전상현 금융분과,권혁순 건설분과,김경환 부동산 분과,김명정,이혜은,남승철,이래훈 세무분과, 김지혜,정성도,김대성,김인관 법무분과,이성규 철도분과,조은정,최성은 보험분과, 김혜진 뷰티분과,정다은 언론출판분과,윤병곤 회계분과,최태원,박종일 진로제시분과,송인승 환경분과에 위촉및 임명장을 전달해줄 예정이다.

(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 대전광역시 지부
(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 대전광역시 지부

"이밖에 인원이 파악되지 않은 대전광역시 기업회생경영사(CTP)를 파악하여 적절한 분과에 소속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김종봉 지부장은 말했다.

"금번 2022년도 송년의 밤을 통해 조직을 새롭게 정비하고 먹거리 창출에 심혈을 기울여 대전광역시 지부가 활성화 되는데 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김종봉 지부장은 포부를 밝혔다.

중앙회 장순호 회장은"(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를 경영지도사협회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협회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