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고(대전상고)키움증권배 당구대회 준우승 상금 모교 후배 장학금 전달
상태바
우송고(대전상고)키움증권배 당구대회 준우승 상금 모교 후배 장학금 전달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2.11.13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송고등학교(대전상고)강현주 교장, 전영석 교감, 서정화 교무부장
우송고등학교 김승수 운영위원장, 주진선 부위원장, 정경숙,류경호 운영위원
우송고등학교 총동창회 당구회 김태건 회장, 박헌범 수석부회장
우송고 청원당구회 장학생 명단 : 박정현,이민영,이은서,이동연,안예담,송재윤,이민준,고서영,김아정,강예원 이상 10명
우송고(대전상고)당구회 장학생&강현주교장,전영석교감,당구회임원,김승수운영위원장
우송고당구회 장학생&강현주교장,전영석교감,당구회임원,김승수운영위원장

2022년 11월 9(수) 지난 10월 9일 서울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제 7회 고교동창최강전에서 연속 3년 준우승으로 우송고등학교(대전상고)의 명예를 높인 우송고등학교 박헌범,박정용,홍환표 선수들로 인해 받은 장학금 3백만원을 모교 후배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날 참석한 김태건(26회)회장과 수석부회장 박헌범(28회)는 모교 우송고등학교(대전상고)후배 1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훈훈한 행사를 실시하였다.

우송고(대전상고)2학년 8반 송재윤 장학생
우송고(대전상고)2학년 8반 송재윤 장학생

이날 참석자는 우송고등학교 강현주교장, 전영석 교감, 서정화 교무부장을 비롯한 각학년 부장교사를 비롯한 교직원들이 함께 자리를 하여 장학금을 수여 받는 각 학년 장학생들을 축하해주었다.

우송고 청원당구회 장학생 으로 선출된 학생은 박정현,이민영,이은서,이동연,안예담,송재윤,이민준,고서영,김아정,강예원 이상 10명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 30만원씩을 전달하였다.

김태건 회장은 " 본인은 본교 26회를 졸업하였다고 말하며 대전상고의 명맥을 잇는 우송고등학교 후배 여러분들이 자랑스럽다"고 말하며, 주어진 여건속에서 언제난 최선을 다하여 학교의 명예를 드 높이는 후배들이 되어달라"고 인사말을 해주었다.

1학년 8반 고서영 장학생
1학년 8반 고서영 장학생

또한 박헌범 수석부회장은 "매번 3년동안 준우승에 머물렀으나 차기에는 우승으로 모교에 당구대를 설치할수 있도록 더욱 분발하겠다"고 말하며,"공부 또한 중요하지만 건강한 정신과 육체를 통해 항상 밝은 자세로 학창시절을 보내면 더욱 더 좋겠다"고 덕담을 해주었다.

강현주 교장은 " 매번 장학금을 전달해주는 선배들이 있어 명문사학 우송고등학교(대전상고)의 미래는 매우 밝다"고 말하며 "선배들이 쌓아온 명성을 잘 유지 발전 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키움증권배 고교동창 3쿠션 최강전의 제 7회 대진은 10월6일 토너먼트로 전국에 많은팀이 참여해 결선을 치루고 8강전은 10월 8일, 4강전은 10월 9일, 최강전 또한 10월 9일 대진을 치루었다.

1학년 1반 이민준 장학생
1학년 1반 이민준 장학생

참가고등학교는 완산고,성동고,이천고,구로고,브니엘고,대전고,동안고,양정고,경남고,개성고,문일고,경북고,경북사대부고,우송고,평촌공고,남대전고가 참가하여 결전을 이룬 대회였다.

올해로 7회째를 치루었다.

모교의 명예를 걸고 동문 3쿠션 최강자들이 펼치는 불꽃 튀는 대결을 선보였다.

대회 주최는 키움증권, 주관및 주관방송사는 SBS스포츠이며, 민테이블,빌리존,JBS가 후원을 해주었다.

2학년 7반 안예담 장학생
2학년 7반 안예담 장학생

대회일정은 7월4일~8월 14일까지 60개팀 선착순 마감을 하였으며, 예선은 9월3일, 본선은 10월 6~9일에 이루어졌다.

우승에는 모교장학금 500만원 + 당구대 설치, 준우승에는 모교장학금 300만원+고급 당구용품 증정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