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 선도문화진흥회 단기 4355년 개천절 기념행사 펼치다
상태바
(재) 선도문화진흥회 단기 4355년 개천절 기념행사 펼치다
  • 박선경
  • 승인 2022.10.13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선도문화진흥회 단기 4355년 개천절 기념행사 펼쳐

103~27일 까지 전국 주요 도시 개천절 알리기행사로 진행

부스 마련하여 떡 돌리기 등 한민족의 생일 홍보

 

() 선도문화진흥회(이하 선진회)가 단기 4355(2022) 개천절을 경축하고 기념하기 위해 개천주간을 정하고 양력 개천절인 103일부터 음력 개천절인 1027일까지 전국적으로 개천절 관련 다양한 행사를 벌이고 있다.

현재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울산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천절 관련 홍보 부스를 마련하여 개천절 알리기 행사를 진행하여 오고 가는 시민들에게 개천절을 알리고 떡을 나누며 홍익인간 이화세계의 건국 정신을 알리고 있다. 109() 선도문화진흥회 수도 1지부 은평, 용두지회는 합동으로 인사동에서 2시간 동안 진행했다.

이와 관련 선진회는 개천절을 통해 환웅과 단군으로 이어지는 한민족의 건국을 기리고, 온 누리의 근원인 하늘 아래 모두가 공생하길 바란다. 이것이 진정한 홍익이고 이 시대 K 스피릿이다.”고 행사의 취지를 알려왔다.

() 선도문화진흥회는 2012년에 설립되어 올해로 설립 10주년을 맞이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건국이념인 홍익인간 이화세계의 정신을 바탕으로 선도문화연구 및 복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주변과 이웃을 위해 온라인 선도수행방을 운영하는 등 밝고 건강한 대한민국, 후손에게 물려줄 아름다운 지구를 위해 지구인 정신이 살아있는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