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고[대전상고] 31대 박도봉 총동창회장 트레킹 인사말
상태바
우송고[대전상고] 31대 박도봉 총동창회장 트레킹 인사말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2.10.01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도봉 총동창회장
박도봉 총동창회장

 

안녕하십니까 ? 우송고, 대전상고 총동창회장 박 도봉 입니다.

버스를 이용하여 약 1천여명의 동문이 이곳 태안에 위치한 만리포까지 3시간 이상 차량을 이용하여 2022년 청원연합 트레킹 대회에 참석하신 선, 후배님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지난 2020년 12월 우송고, 대전상고 제 31대 총동창회장으로 취임 하였습니다.

‘코로나 19’ 팬더믹 현상으로 인해 많은 활동을 하지 못했으나 2022.4월 부터 거리두기 완화 이후로 다양한 행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청원산악회 시산제를 시작으로 고문단 초청 골프행사, 청원당구회 2020년 키움증권배 고교 당구대회 준우승 관련 장학금전달 등 금일 2022년 청원 연합 트래킹 대회에 이르기까지 많은 동문들의 협조가 있어 무난하게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금번 트래킹 행사의 취지는 구기종목 위주의 체육대회보다는 트래킹 대회가 좀 더 안전한 행사로 치루어 질수 있다는 점을 상임이사 회의를 통해 결정된바 동문 선, 후배님께서 이점 널리 양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19‘를 이겨내신 자랑스런 선, 후배님 여러분 !!

이곳 만리포 해수욕장의 수려한 경관을 배경으로 하여 오늘 하루 마음껏즐기시고 일상으로 돌아가, 다시금 청원인의 저력을 지역사회에 널리 펼쳐 주시길 바랍니다.

2022 청원연합 트래킹 대회에 참석해주신 선, 후배님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금번 청원연합 트래킹 행사를 위해 헌신적으로 임해준 김석규 사무총장과 이건호 산악대장을 비롯한 집행부와 산악회에 감사드리고, 아낌없는 후원과 협찬을 해주신 선, 후배 동문께 거듭 감사드립니다.

또한 오늘 행사에 같이 호흡하고 의기투합을 해주신 청원인 가족 여러분 !

”행동하지 않으면 성공도 없다“라는 단어를 생각하며 늘 솔선수범하는 마음자세로 동문간의 사랑을 실천한다면 반드시 저희 우송고등학교,대전상고는 명문 사학으로서 발전을 거듭할 것이라고 확신 합니다.

청원의 동산에 꽃피운 존중과 사랑을 바탕으로 신의를 잊지 말고 동행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10.02.(일) 제 31대 우송고등학교, 대전상고 총동창회장 박 도봉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