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예술명인회 2022 상반기 명인수여식 성료
상태바
한국문화예술명인회 2022 상반기 명인수여식 성료
  • 박선경
  • 승인 2022.07.0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상반기 한국문화예술명인회 문화산업명인 수여.

 

한국의 정신문화를 선도하는 한국문화예술명인회는 지난 2022.7.3.2022 임인년 상반기 대한민국문화예술의 획을 그을 수 있는 청사진수립을 위해 국내 최고의 인재들을 영입 2022상반기 명인수여식을 거행했다. 협회 임원진 지역본부회장들과 함께 지난 2022.7.03.일 개최한 이번 명인수여행사에서는 아름다운 앙상불과 격조높은 회원들의 온기를 느낀 작은 음악회로 자리매김하면서, 한국명인회가 국민에게 존경받고 사회에 이바지하기 위한 인재들을 선정 명인으로 선양하는 시금석의 자리였다.

2022 임인년 상반기 문화산업 6개부문의 명인을 각 지부별로 추천받아 인증식을 성료한 바, 새로운 명인들은 다음과 같다.

문화산업부문 패션디자인부문 김인숙명장. 천서리막국수로 인구에 회자되는 면,국수장인 윤희정명인. 제과제빵부문 이두용명인. 박종진명인이 선정되었다. 전통장류발효부문은 팔도에서 골고루 선정되었는 바, 경기도 여주시 김화정명인.양주시 이도원명인. 동두천시 김인숙명인. 속초시 엄양숙명인. 평택시 양애연명인. 경남 양산에서 조청발효에 혼을 사르는 박재영명인과 함께하는 윤지요명인이 선정되었다. K푸드의 이슈가 되는 김치발효부문은 고양시의 박희주명인이 선정되었다. 전통음식부문은 인천시 정현순명인. 경남 김해시 김서연명인. 전남 화순 이미숙명인. 광주시 김나형명인 경기도 성남시 엄명화명인, 여주시 조성숙명인이 선정되었으며, 약선치유명인으로 일본 동경에서 치유식품사업가인 김종화명인이 선정 되었다.

약선한방차부문에서 경기도 의왕시 소유미명인. 산나물식료부문에 강원도 화천군 정민자명인이 선정되었다.

한국문화예술명인회는 우리나라 한의학과 전통음식문화를 완성한 조선시대 어의전순의를 기리는 전순의기념사업회와 임진왜란 당시 일본에 침탈당한 의방유취서적반환을 위한 대일본 상대 반환촉구서명운동을 2021.12.05.부터 진행하는 민족의 얼과 혼을 계승하는 한국치유식품진흥회를 선도하는 비영리민간단체이다(문의 : 010-2617-569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