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윈 3/4분기 월례조회 실시
상태바
트루윈 3/4분기 월례조회 실시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2.07.0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이사: 남용현
전무이사 : 심준보
상무이사 : 신성국
품질본부이사 : 안대일
주식회사 트루윈 남용현 대표이사 인사말
주식회사 트루윈 남용현 대표이사 인사말

2022년 3/4분기(07.04)월례 조회를 전직원을 대상으로 본관 대강당에서 강민수 대리 사회로 진행 실시하였다. 

금번 조회는 신규직원 소개와 우수직원 시상을 진행하였다.

상반기 공채를 통해 3명의 신입직원을 선발하였으며, 분기마다 수여하고 있는 우수사원 표창에는 남용현 대표이사로 부터 유병혁 사원에게 표창장과 부상을 수여했다.

유병혁 사원은 "작년 이맘때쯤 입사를 하여 2년차에 접어들었다"고 말하며, 더욱 분발하여 《회사의 발전을 위해 일익을 담당하는 직원》으로 성장 발전을 하겠다"고 말했다.

유병혁 우수사원 표창
유병혁 우수사원 표창

남용현 대표이사는 "우리가 살아가다보면 만가지 고통을 말한마디로 아름답게 풀어갈수 있는것은 「미소와 말」이 매우 중요한 포지션을 차지하며,'코로나 19'로 인한 팬더믹 상황으로 현실의 세상은 많이 힘들고 어려웠으나, 이 또한 하나의 경험적 가치로 받아들이고, 이러한 어려움을 감내하고 느꼈던 각자의 감성들이 밑바탕 되어 진일보 할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위기속의 대응력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설명을 부가(첨언)하였으며,이러한 불편사항을 『미래예측의 기회』로 삼아야 할것이며,희망을 잃지 않는 그런 기회로 삼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상반기 공채 신입사원 소개
상반기 공채 신입사원 소개

또한 '고운말 바른말'로 소통하여야 하며, 현실적으로  어려움의 예상기간을 2년정도로 보았을때, 주기적(IMF&금융위기)으로 찾아오는 어려운 현실을 잘 직시하고 미래예측에 대한 철저한 준비를 잘하며,자신의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하며, 서핑(파도)하는 것처럼 아름다운 바다의 물결을 타면서, 현재를 여유롭게 즐길줄 아는 직원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하였다. 

심준보 전무이사는 "2022년 7월 4일 실시한 3/4분기 조회 대표이사의 중요한 메세지를 마음속으로 기억하며 실천하는 트루윈 가족이 되길 소망한다."고 전해주었다. 

3/4분기 월례 조회에 참석한 직원들
3/4분기 월례 조회에 참석한 직원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