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업회생경영협회 대전ㆍ청주지부
상태바
(사)기업회생경영협회 대전ㆍ청주지부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2.06.18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봉 대전지부장
정갑용 청주지부장
(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 중앙부회장 김승수. 사무차장 나기선

 

(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 대전지부 32기 CTP 협의 김종봉,나기선,김승수
(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 대전지부 32기 CTP 협의 김종봉,나기선,김승수

2022년 6월 9(목) (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 대전 청주 지부 모임을 갖었다.

이 자리에는 기업회생경영협회 본부 김승수 부회장, 김종봉 대전지부장, 나기선 사무차장이 참석을 하였고 정갑용 청부지부장은 일정관계로 참석치 못했다.

32기 기업회생경영사(CTP)전문가 양성과정을 대전에서 실시하기로 중앙회 이사회에서 결의한바에 따라 금번 과정은 한남대학교 306강의실에서 30기에 이어 32기 특수 정예요원 20명만 추천받아 명실상부한 기업회생경영사(CTP)전문가 양성과정을 실시한다.

기업회생경영사는 전문가로서 품위와 자질을 유지하고 담당한 컨설팅업무에 대하여 책임과 기밀을 유지한다.

기업회생경영사는 회생전문직의 가치를 지니고 관련지식과 정보를 습득,개발 컨설팅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다.라는 윤리강령에 따라 향후 자격증으로서 공인된 가치 실현에 무엇보다도 깊이있는 라이센스로 인정 받을수 있기에 관련 전문인들의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나기선 사무차장은 "29기 전문가 양성과정때 취득을 한것은 도전이었지만,아주 의미있는 자격증이기에 너무 기뻤다고 말하며, 도전해서 나의 것을 만든다는것은 그만큼 삶속에서 기쁜일"이라고 말했다.

김종봉 대전지부장은 "관심있는 분들의 도전이 향후 안정적인 먹거리가 될것이며, 전문가로서 위상을 스스로 만들어 간다면 협회차원에서 다양한 컨설턴트 일을 할수 있을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