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경력단절여성 특허 빅데이터 분석과정 교육생 모집
상태바
2022 경력단절여성 특허 빅데이터 분석과정 교육생 모집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2.06.0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청 유일의 IP-R&D 일자리 창출 교육
대전지역 특화형 경력단절여성
친화 일자리 창출 사업
교육내용 : 지식재산권(특허)개론,선행기술조사및 명세서 작성,캐드(Auto CAD),정보화 역량교육,NCS직업기초 교육, 경진대회
2022 경력단절여성 특허빅데이터 분석과정 리플렛
2022 경력단절여성 특허빅데이터 분석과정 리플렛

대전광역 새일센터는 100% 국비교육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2022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특허빅데이터 분석과정』을 실시할 예정이다.

빅데이터 분석과정은 특허청 유일의 IP- R&D 일자리창출사업으로서 대전지역 특화형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친화 일자리 창출사업이다.

대전광역 새일센터 김태희 직원과 인터뷰한 내용이다.

Q : 안녕하십니까? 수고 많으십니다.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특허빅데이터 분석과정의 교육내용은 무엇입니까?

A : 첫째, 지식재산권(특허)개론과 선행적인 기술조사를 통해 명세서를 작성할수 있는 실무적인 내용을 교육시키며,

    둘째,캐드(Auto CAD)에 관한 교육과,

    셋째,정보화 역량교육을 통해 NCS와연관된 직업기초 교육,

    넷째,경진대회를 통한 자신감을 심어줄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Q : 교육대상은 ?

A : 특허빅데이터 분석과정 교육 수료후 관련분야 취업의사가 분명한 미취업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Q : 교육일정은 ?

A : 2022년 8월 16(화)10월 28(금)까지 진행할 예정이며,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입니다.다만,교육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수 있습니다.

Q : 접수기간은 ?

A : 개강(2022.08.16)1주일 전까지 접수하시면 됩니다.

Q : 접수방법은 ?

A :  배재대학교  대전광역새일센터를 직접방문하여 접수하셔도되고,온라인(http://djsaeil.pcu.ac.kr)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Q : 신청서류와 선발 방법은 ?

A : 훈련 참가신청서,구직신청서를 제출하면 됩니다.선발방법은  서류와 NCS + 면접으로 진행되며, 면접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Q : 참여 혜택은 무엇일까요 ?

A : 합격하셔서 교육생에  한하여 하루(1일)2,500원의 교통비와 수료를 하게 되면 교육생 전원 100% 취업을 알선하며,실업급여 구직활동으로 인정을 받을수 있습니다.

Q : 교육장소는 ?

A : 배재대학교 대전광역 새일센터가 위치한 우남관 건물에서 실시할 예정입니다.

Q : 신청및 문의는 ?

A : 배재대학교 산학협력단 대전광역새일센터이며, 문의 ☎070-4362-6410, 메일은 djsaeil@pcu.ac.kr로 신청 하시면 됩니다.

Q : 끝으로 하실 말씀이 있다면 해주시길 바랍니다?

A : 교육후에는 공공기관, 민간기업,특허법인,특허사무소등으로 취업을 할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많은 참여를 통해 최고의 직업 1위인 특허빅데이터 분석과정 교육후 일자리 창출과 함께 삶의 질을 높이는 계기로 삼을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할것입니다. 

전문직업인 특허 빅데이터 분석과정을 통해 행복한 삶을 추구하길 바라는 마음과 건승을 기원하며, 김태희 직원과 인터뷰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