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CEO) 54기 입학식 및 특강
상태바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CEO) 54기 입학식 및 특강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2.05.29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남대학교 특수대학원 최장우 원장
정재환 교학부장, 김승수 주임교수
한남대학교 최고경영자 오범환 총동문회장
최장우대학원장,정재환교학부장,김승수주임교수,김종봉,김국향,서갑석,김신욱,김명정,김성자,강일욱,김혜진,남태숙,신동호,오영자,조태근,진수만,최성은,최여진,최점복등
한남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CEO)54기 입학식
한남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CEO)54기 입학식

정치와 경제, 경영, 사회, 인문, 예술, 건강 등 다양한 주제의 고품격 강좌를 제공하는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54회 입학식 및 특강이 5월 27일 19:00~20:30까지 열렸다.

한남대학교 무어아트홀에서 개최된 이 행사에는 최장우 특수대학원장과 정재환 교학부장, 김승수 주임교수, 한남대학교 CEO 오범환 총동문회장 외 54기 입학생인 김종봉 F4 비즈니스 대표, korea 전통문화음식연구원 김국향원장, 한국지질연구원 서갑석 선임기술원, 경영연구소 김신욱 박사, 세무법인 이정 김명정세무사, 데이지 꽃 카페 김성자대표, 강일욱 플로리스, 제이바이진 김혜진 대표, 용두동 미르길 상점가(태백축산) 남태숙 회장, 인문산업 신동호대표, 한밭뮤직스튜디오 오영자대표, 조은정 FP, 퍼시스 아이칸OC 조태근이사, 동방떡집 진수만대표, 최성은 삼성생명FC, 전통미소찻집 최여진원장, 유성호텔 경락전문가 최점복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한남대학교 전미경 교수 특강
한남대학교 전미경 교수 특강

먼저, 최장우 특수대학원장의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CEO) 김승수 주임교수 위촉장 수여식에 이어 오범환 총동문회장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이어, 티마스터 최고위과정 이은권 교수의 축가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 열창으로부터 열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뮤지컬 ‘지킬 엔 하이드’(Jekyll & Hyde)'에서 비롯된 '지금 이 순간'은 궁극적으로 “이로써 지금 이 순간, 나는 내 소원을 이루게 될 것이다.”라는 함의를 담고 있다고 보였다.

오범환 CEO총동문회장 축사
오범환 CEO총동문회장 축사

새로운 무언가를 배운다는 것은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의 표현처럼 날이 갈수록 새롭게 발전하는 모습을 나타낸다.

더욱이 지난 65년간 대전 충청 1등 사립대학의 명성으로도 견고한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동문들과의 결속까지 탄탄하기로 소문이 자자하다.

기념사진 촬영에 이어 이날의 하이라이트인 2부는 ‘차와 함께 하는 힐링 소통’이라는 주제로 특강은 전미경 교수가 “찬 한 잔 하실래요”라는 주제로 연단에 올랐다. [전미경 = ‘전’-국민에게 알려드립니다 / ‘미’-소가 / ‘경’-쟁력이다]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순식간에 청중을 사로잡은 전미경 교수는 특유의 탁월한 화술로 “나에게 차는 ○○이다”라는 화두로 단박 무대와 객석을 장악했다.

한남대학교 특수대학원 정재환 교학부장
한남대학교 특수대학원 정재환 교학부장

평소 생각 없이 마셨던 차 한 잔에는 하지만 건강과 행복, 다이어트와 힐링 등 수많은 장점까지 내포하고 있음을 기자도 처음 배웠다.

다음으론 ‘두 번째 차 금순미’와 ‘카네킨과 킬레이트 작용’ 강의 역시 귀에 쏙쏙 삽입되는 고퀄리티(高quality)의 알토란 강의였다.

김승수 주임교수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한남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CEO) 54회 입학식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한남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한 동문들은 지역뿐 아니라 우리나라 각계각층에서 큰 활약을 벌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김승수 주임교수,최장우 대학원장, 오범환 CEO총동문회장
김승수 주임교수,최장우 대학원장, 오범환 CEO총동문회장

또한 정재환 교학부장은 “한남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이 차별화된 교육과정과 네트워킹의 기회가 54기 동문들이 인생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삶의 질까지 한 단계 높여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믿는다”고 강조했다.

취재를 마치고 무어아트홀을 나와 한남대의 또 다른 상징물인 오정못을 찾았다.

낮 동안의 찌는 듯했던 무더위까지 순식간에 씻어주는 시원한 바람도 부족하여 환상의 한남대 야경이 넉넉함을 덤으로 선물했다.

한남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54기 입학식 무어아트홀
한남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54기 입학식 무어아트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