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월드 "필리핀 결식 아동과 어려운 코피노 아이들" 정기적으로 후원
상태바
뉴트로월드 "필리핀 결식 아동과 어려운 코피노 아이들" 정기적으로 후원
  • 홍승환 기자
  • 승인 2022.05.2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필리핀 한인사회에 신개념의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인 '뉴트로월드(Neutro World)가 교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서 조학연 대표와 단독 인터뷰를 하였다.

조 대표는 "돈도 벌고 세계 곳곳에서 굶는 아이들도 도울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요즘같은 불경기에 고수익도 올리고 아름다운 기부도 할 수 있는 사업아이템이라고 자부합니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뉴트로월드는 신개념의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회원이 되면 고수익에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제 방식으로 운영되는 마케팅업체라고 할 수 있다. 회원이 되면 뉴트로 월드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제품을 파격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전을 누리고 네트워크 시스템에 따라 향후 수당형태로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회원 가입과 함께 본사에서 기아선상에 있는 필리핀 어린이 1명을 선정하여 평생 후원하도록 주선해준다.

조대표는 "회원가입이 늘어날수록 후원받는 어린이들의 숫자도 늘어난다. 전세계에 걸쳐 한명의 어린이도 굶지 않는 세상을 만드는게 목표"라고 밝히며
필리핀 결식 아동단체에 대한 후원과 필리핀에 거주하는 어려운 코피노(한국인 아빠와 필리핀 엄마 사이에서 낳은 자식으로 최대 4만명으로 추산하고 있다.)를  후원하는데 솔선수범하고 있어서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뉴트로 월드는 글로벌 웰니스기업인 매나텍의 네트워크 마케팅 시스템에 연결되어 있다. 뉴트로 월드 회원이 되면 자동적으로 매나텍 네트워크에 가입이 된다. 이를 통해 회원 각자가 현재 위치에 맞게 수익을 올리는 시스템이다. 매나텍은 글리코영양소를 바탕으로 한 헬스케어 바디쉐이프 스킨케어제품을 출시한 건강기업으로 1999년 나스닥 상장 유럽과 아시아 17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이다.

현재 뉴트로월드가 취급하는 제품으로는 매나텍 영양제 '연기먹는 전구'로 알려진 이오니스 전구 육각수기 정수기등 다채롭다.

뉴트로 월드는 현재 필리핀 지사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 회원과 함께 직원도 모집중이다.

조학연 회장
조학연 회장
김순심 대표
김순심 대표

 

Ta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