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 제 54기 CEO(최고경영자) 과정 실시
상태바
한남대학교 제 54기 CEO(최고경영자) 과정 실시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2.05.2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학식 : 2022년 5월 27(금)
교육기간 : 2022.05.27~08.12(12주)
교학팀장 : 정재환
한남대학교 최고경영자 과정 강의실
한남대학교 최고경영자 과정 강의실

한남대학교 제 54기 최고경영자 과정을 실시한다.

그동안 코로나19 로 인해 진행하지 못했던 CEO과정을 실시한다고 경영전략국방대학원 정재환 교학팀장은 말했다.

 50명을 모집인원으로 하고 있으며, 학력사항은 무관하다.

교육 기간은 2022년 5월 27(금)부터 8월 12일 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특강을 진행한다.

등록금은 학기별 100만원(재수강:50만원)이다.

특강에는 한남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각계 각층의  전문분야에서 활동중에 있는 실질적인 실무 위주의 특강을 계획하고 있다.

최고경영자 과정에 대한 학교 지원사항은 매일 식사제공을 하며, 동문회 지원과 각종 행사에 참여할수 있다.

교육내용으로는  힐링소통, 미래창조 코칭리더십,페이스메이크업,중소상공인을 위한 회생제도,소상공인을 위한 스피치 능력개발, 기후위기및 탄소중립, 소상공인 정책자금및 사업계획서,4차산업혁명시대,소상공인 수익 창출을 위한 마케팅전략, 반려견,반려묘,조직활성화를 위한 리더십 개발,패러다임 쉬프트,나와 당신을 위한 행복한 여행,소상공인 세무관련 사항,미래 먹거리 산업등에 대해 특강을 진행할예정에 있다.

우리가 진정으로 소유할 수 있는 것은 지금도 끊임없이 흘러가는 '현재.이다
우리가 진정으로 소유할 수 있는 것은 지금도 끊임없이 흘러가는 '현재.이다

최장우 대학원장은 " 살아가면서 대화가 필요하고 친구가 필요한것은 누군가의 대상이 그리워 지는 것이다"라고 말하며, 필요한것을 채운다는 것은 삶에 있어서 매우 소중한 것이며, 이런 CEO과정에 오셔서 마음껏 소통하며 스트레스를 날리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재환 교학팀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되었던 최고경영자 과정에 많이 참여 하셔서 대한민국에서도 대전 대전에서도 지역사회에 서로 친교하며,봉사할수 있는 만남의 장을 펼치고자 하오니 많은 CEO관련 분들이 입학 참석하셔서 커뮤니티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해주었다.

우리에게 주어진 오늘 이란 단어 선물이란 단어인 'present' 꼭 기억해야 할 단어임과 동시에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여 주는 소중한 시간이다.

"우리가 진정으로 소유할 수있는 것은 지금도 끊임없이 흘러가는 현재이다"라고 말한다.

가까이 자라는 서로 다른 두나무가 하나로 합쳐진 연리(깊은인연,애틋한사랑)
가까이 자라는 서로 다른 두나무가 하나로 합쳐진 연리(깊은인연,애틋한사랑)

 

우린 바쁜 일상을 살아가고 있지만,과연 나을 위해 투자할수 있는 아름다운 시간의 공간에 대하여 얼마나 관심을 갖고 있는지 되돌아 보는 힐링의 시간을 갖어 보는 것 또한 오늘의 실천 '명제'일것이다

나만의 북극성을 찾아서 한남대학교 최고경영자 과정에 오면 좋은 만남,좋은친구, 좋은 희망과 삶을 부가적으로 얻을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