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과 동행하는 지재모 커피전문점
상태바
지역주민과 동행하는 지재모 커피전문점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2.05.0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래동 주민자치 위원회 이정의 대표
우송고등학교 학부모 위원회
행복 두배 서포터즈
비래동 지제모 커피전문점
비래동 지제모 커피전문점

2022년 우송대학교 안치언 교수와 중식후 함께 동행한 비래동의  지재모 커피전문점을 방문하였다.

아담하고 소담스럽게 정리정돈이 깔끔하게 잘된 그곳에는 이정의 대표가 환하게 손님을 맞이 해주었다.

2017년 시작한 재지모 커피전문점은 가족사랑의 근간을 이룰수 있는 자녀이름과 어머니의 손길을 상징하는 모 를 붙여 작명한 상호가 바로 지재모 커피전문점이다.

남편으로 부터 작명을 받은 이정의 대표는 무엇보다도 애착이 가는 곳이라고 자신있는 어투로 말한다.

5년동안 현재의 지재모 커피전문점은 지역 주민들의 사랑방 역할을 톡톡하게 해온 곳이기도 하다.

이정의 대표는 바쁜 시간을 쪼개어 각종 커뮤니티 활동에 참가하여 자신을 알리고 지역을  알리는 홍보대사로서 역할에 충실하고 있으며, 늘 초심을 잃지 않으려는 자세로 찾아 주는 고객을 맞이하고 있기에 코로나 19로 부터 자유로운 소상공인의 생활을 유지할수 있었다고 한다.

2022년 4월 엇그제 같은 2021년임에도 시간은 참으로 화살과 같이 지나간다.

이정의 대표
이정의 대표

그동안 만나고 보지 못했던 수많은 인연들과의 추억도 중요하지만 그래도 눈을 뜨면 가야할곳이 있다는 마음의 편안한 공간이 있기에 오늘도 이정의 대표는 화장대 앞에 앉는다. 이쁜 얼굴 만큼이나 세월의 흔적을 느낄수 있지만, 언제나 한결 같은 마음으로 사랑해 주는 남편과 아이들이 있기에 현재의 생활이 다소 바쁠지언정 행복감을 마음에 새기면서 감사한 하루하루를 이어 가고 있다고 말한다.

몇군데 상점만 지나면 누구가 손쉽게 접할수 있는 커피집이 많지만, 긍정적인 마인드로 고객을 맞이하고, 진솔한 마음으로 지역 주민과 소통에 한치의 오차도 없이 교류 하고 있기에 지인들이 많이 찾아온다.

2021년 우송고등학교 학부모 운영위원을 하면서 자녀들로 인해 시간의 투자도 열일 재껴놓고 찾아다니는 명랑하고 열정 가득한 이정의 대표이기도 하다.

실내 내부 인테리어도 대표의 성격만큼이나 정리정돈과 깔끔한 이미지를 주며, 넓지 않은 공간을 잘 활용하고 있다.

우송대학교 외식조리학과 안치언 교수
우송대학교 외식조리학과 안치언 교수

지재모 커피전문점의  자랑은 수제청,레몬청,자몽청을 들을수 있다. 착한 카페에 가면 주인장의 삶의 자세가 가슴으로 전해진다.

대덕구 비래동로 34,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30분 부터 오후 10시30분까지 이다. 전화는 042-622-2100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