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 제8차 정기총회
상태바
(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 제8차 정기총회
  • 김승수 기자
  • 승인 2022.03.1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시 : 2022년 3월 23일 오전 11시
장소 : 서울 강남 양제 CTP협회 사무실
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 제8차 정기총회
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 제8차 정기총회

2014년 중소벤처기업부로 부터 비영리 사단법인 설립허가( 제 2014-2호)로 인증 받은 단체이다.

CTP(기업회생경영사)자격증은 2014년 5월 정부 국책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신청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는 공인된 민간자격증을 말하고 있다.

공인전환에 해당하며 년 3회이상 강좌를 실시하고 있으며, 검정실적과 향후 독립법 "국가공인 기업회생경영사 자격증"으로 전환준비를 하고 있다.

금번 제 8차 정기총회를 본 협회에서 실시할 예정으로 있다.

(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사무실에서 회의를 하는 장순호회장,이두희 상임부회장,김종봉 대전지부장
(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사무실에서 회의를 하는 장순호회장,이두희 상임부회장,김종봉 대전지부장

 

정기총회 준비를 위해 김상돈 이사를 비롯한 김은운이사, 나기선이사, 이상웅 CTP(29기)가 협회를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고 있다.

금번 정기총회의 주안건은 "향후 (사)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가 정도경영을 통해 안정적인 발전방향으로 가기위해 일부 정관변경을 실행할 예정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이두희 상임부회장은 설명하였다.

"모든 일들에 있어서 협회가 잘될수 있도록 노력하는 CTP회원들이 있어 앞으로의 전망은 매우 밝다" 고 장순호 회장은 밝혔다.

대전지부 김종봉 지부장을 비롯한 나기선 대전지부 이사등은 금번 30기 교육을 대전에서 할수 있도록 노력한 주인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