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동 착한음식점 목향원 저소득층 아동‘스마트기기 지원 사업’후원
상태바
남양주시 별내동 착한음식점 목향원 저소득층 아동‘스마트기기 지원 사업’후원
  • 서준원 기자
  • 승인 2021.11.2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성태)는 24일 별내동 소재 음식점 목향원(대표 한성우)에서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스마트기기 지원 사업 후원금 1,000만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 북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김희정 대행)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별내행정복지센터와 북부희망케어센터 외에도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했으며, 지역사회를 대표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에 한성우 대표는 “가정형편이 어려워 온라인 학습 등에 필요한 스마트기기 지원이 필요한 아동이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라며“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한 사회의 일원으로 잘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목향원은 매년 저소득 노인, 장애인, 아동들을 위해 생필품, 동절기 난방 용품, 체험활동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착한 음식점’으로 알려져 있을 뿐만 아니라 정부가 인증한 ‘모범 납세자’로서 지역사회 귀감이 되고 있다.

 김성태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평소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시는 목향원 한성우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청소년을 위한 스마트기기 지원 사업에 보내주신 후원은 우리 청소년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한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