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문화예술협회는 지역공동체 활성화 프로젝트 시와문화마을TV를 개국한다.
상태바
시민문화예술협회는 지역공동체 활성화 프로젝트 시와문화마을TV를 개국한다.
  • 장익수
  • 승인 2021.08.25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와문화마을TV
토크싱어, 대중가수, 통기타 가수 공연그룹
유튜브,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생방송
남양주NGO센터 사업부 BJJ엔터테인먼트

(준)사단법인 시민문화예술협회는 시와문화마을TV 개국을 추진한다. 8월~9월 몇번의 시험방송을 한 후 10월 정식 유튜브 방송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시와문화마을TV는 뮤직카페 프리지아를 운영하고 있는 제프밴드(백제프, 유태경)를 비롯하여 토크싱어 신이준(사단법인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가평지회장), 해울림(박용선, 전직 고등학교 교사), 안선유(안선유 팬밴드, 선유기획 대표), 강성주(심리상담가, 통기타가수)와 젬스(통기타듀앳) 통기타 그룹을 섭외중이며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된다. 

특별히 이들을 중심으로 라이브 음악방송을 하지만, 게스트 초청도 병행한다. 전국 곳곳에 숨어 있는 재능있는 가수들을 발굴하고, 서로 시너지 효과 있는 네트워크를 구성하기 위해 두 가지 컨셉으로 운영한다. 트롯을 비롯한 MR을 사용하는 가수그룹과 통기타 연주를 하면서 노래하는 가수그룹이다. 두 그룹은 격주로 라이브 방송에 출연하면서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인적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가수들을 초대하여 무대를 풍성히 만들 계획이다.

시와문화마을TV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장익수 상임대표(시민문화예술협회)는 매주 수요일 라이브 방송과 생일자, 환갑잔치, 칠순잔치 등의 이벤트 사업도 병행하기 위해 남양주NGO센터 사업부인 BJJ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설립했다. 

시험방송을 통해 최적의 진행 방식을 출연자들과 협의해 나갈 예정이며, 참여하는 가수들 또한 진행을 매끄럽게 이어가거나 라이브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기 위한 단점을 보완할 것이다.

시와문화마을TV가 정식 오픈하여 개국되면 지역공동체 경제활동에 도움이 되는 일들도 추진한다. 소외계층 독거노인, 장애인, 청소년, 그리고 소상공인을 위한 힐링음악회가 그것이다. 함께 하고 있는 가수들은 그동안 재능기부를 통해 다양한 계층에게 음악으로 힐링을 주었다. 앞으로 전국적으로 공동체성을 기반으로 성장하는 공연그룹이 되기를 바라며, 장소를 제공한 뮤직카페 프리지아가 음악인들의 살아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 

시와문화마을TV시험방송 (2회)

일시 : 2021년 8월 24일(화) 오후 7시
장소 : 뮤직카페 프리지아 (월산리 335-8)
참여가수 : 토크싱어 신이준, 안선유, 박용선(해울림)
촬영 및 기획운영 : 장익수(시민문화예술협회 상임대표)

1) 토크싱어 신이준 가수

 

2) 안선유 가수

 

3) 박용선(해울림) 가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