利他的'이타적' 삶의 주인공
상태바
利他的'이타적' 삶의 주인공
  • 김승수
  • 승인 2021.06.24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상권발전위원회(장수현회장) 정책자문위원
정책자문부위원장 김복화 우송대학교 조리학과 교수
정책자문위원 :김국향 원장,안치언교수,박소진명인,김선희 원장
좌로부터 김국향원장,안치언교수,박소진명인,김선희 천안요리학원 원장
좌로부터 김국향원장,안치언교수,박소진명인,김선희 천안요리학원 원장

세상을 살아가는 아름다운 철학의 하나가 바로 인간적인 교류를 통해서 느껴지는 인간적인 사람들이 있다.

같이 있는것만으로도 향기가 가득한 사람 상대방의 마음까지도 안착한듯 편안함을 주는 그런 매력적인 사람들의 공통점은 利他的(이타적:상대방을 위하거나 이롭게 하는것) '삶'을 살아간다는 것이다.

어느 비오는날 함께 하며 그동안의 노고를 같이 하고 픈 그런 인연이 바로 대전상권발전위원회 정책자문위원인 '김국향 korea전통문화음식 연구원 원장,' 우송대학교 외식조리학과 안치언 교수,음악과 예술의 세계를 섭렵한 박소진 명인, 천안요리학원을 운영하는 김선희 원장이다.

좌로부터 김복화 부위원장,김국향원장,안치언교수,장수현회장,김선희원장,박소진명인
(좌) 김복화 부위원장,김국향원장,안치언교수,장수현회장,김선희원장,박소진명인

오늘의 행복을 갖기위해 늘상 분주하게 최선을 다하는 삶의 주인공이다. 바로 korea전통문화음식연구원 김국향원장과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적인 영향을 미치는 안치언 중국요리의 대가 안치언 교수이며, 피아노의 선율에 맞게 리듬을 타며 주어진 행복에 감사하는 박소진명인과 천안요리학원 원장이며 한식대첩 충남대표로 참석한 김선희 원장 뒤엔 모든 사람을 편하게 해주는 우송대학교 김복화 국가조리기능장이며 교수인 정책자문부위원장이 있다. 이들의 뭍어나는 향기가 온누리를 맑고 밝게 비쳐줄것이다.이들의 보이지 않는 선행은 계속될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